공유하기




미국 캘리포니아주 남쪽 해변의 한 인기 아이스크림 가게에 흑곰이 들어와 아이스크림 대부분을 먹어치우는 소동이 벌어졌다. 26일 뉴욕타임스(NYT)에 따르면 캘리포니아 타호 호수 남쪽 기슭에 있는 캠핑장 경비원은 지난 17일 오전 4시 11분경 순찰을 돌다가 아이스크림 가게 안에 흑곰이…

뉴질랜드 오클랜드 인근 해변에서 모래 언덕이 무너지면서 네 아이의 아버지인 20대 남성이 매몰돼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뉴질랜드 현지 매체 ‘라디오 뉴질랜드(RNZ)’에 따르면 지난 23일(현지시간) 무리와이(Muriwai) 해변 모래 언덕에 파묻힌 채 발견된 케인 왓슨(28)이 구조…

미국에서 치명적 기생충 신세계 나사벌레 첫 인체 감염이 확인됐다. 환자는 엘살바도르 여행 후 귀국한 인물로, 치료 지연 시 사망 위험이 있다. 미 농무부는 텍사스 확산 시 피해가 18억 달러에 이를 수 있다고 경고했다.

SNS에서 유행하는 ‘생라면 먹기 챌린지(Eat Ramen Raw)’를 따라 한 이집트 소년이 라면 3봉지를 끓이지 않고 먹었다가 극심한 복통·구토 끝에 사망하는 사건이 벌어졌다. 25일 영국 더선 등 외신에 따르면, 카이로에 사는 13세 소년은 최근 인스턴트 라면 3개를 조리하지 않…

미국에서 성인 고객이 치솟는 외식 물가 속에 저렴한 어린이 메뉴를 주문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전문가들은 물가 부담과 추억·재미 요소가 성인들을 키즈 메뉴로 끌어들이고 있다고 분석했다.

구독자 250만 명을 보유한 여행 유튜버 빠니보틀이 이탈리아에서 ‘트러플 사냥’을 체험한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빠니보틀은 북부 호수 도시 레코에서 트러플 헌팅에 참여했다. 영상 속 사냥견은 땅 냄새를 맡자 곧바로 흙을 파내 트러플을 발견했다. 단 20분 만에 5개를 찾아냈으…

생후 한 달 아기의 팔에서 점점 커진 혹이 저등급 영아 섬유육종으로 진단됐다. 수술로 종양을 제거한 뒤 1년간 재발 없이 정상 성장 중이다.

플로리다에서 40대 낚시꾼이 상어와 기념사진을 찍다 다리를 물려 병원으로 이송됐다. 그는 “다음에 또 보자”며 웃어넘겼지만 소방당국은 주의를 당부했다.

캐나다의 한 스무살 여대생이 우연한 기회로 악성림프종이라는 사실을 알게 됐으나 이를 극복한 사연이 전해졌다.23일(현지시각) 미국 매체 피플에 따르면 캐나다 뉴브런즈윅의 한 대학에 재학 중인 한나 보르디지는 2022년 12월 호지킨 림프종 말기 진단을 받았다.학교 대표 축구선수였던 그…

중국에서 세 살배기 아이가 머리에 칼이 꽂힌 채 어머니와 함께 병원으로 걸어 들어가는 영상이 퍼지면서 큰 충격을 주고 있다. 경찰은 이번 사건을 단순 사고로 결론 내렸지만, 온라인에서는 어머니의 행동을 두고 논란이 확산되고 있다.26일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 등에 따르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