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밤마다 미국 뉴저지주 상공에 미스터리한 비행 물체들이 나타나 주민 불안감이 커지고 있다. 연방 정부가 속 시원한 설명을 내놓지 못한 가운데, 지역 정치인과 경찰, 드론 전문가 사이에서 다양한 추측이 이어지며 혼란이 가중되고 있다.AP통신은 13일 최근 몇 주 동안 뉴저지 일부 지역에서…

리톄 전 중국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이 뇌물 수수 등의 혐의로 징역 20년을 선고받았다고 중국 관영 신화통신 등이 13일 보도했다. 그는 국가대표 감독을 역임하는 기간 약 100억원 규모의 불법 뇌물을 수수한 것으로 파악된다.보도에 따르면 이날 후베이성 셴닝시 중급인민법원은 리톄 전 축…

미국 로스앤젤레스(LA) 공항에서 실종됐던 30대 여성이 한 달 만에 무사히 발견됐다. 그는 스스로 잠적한 것으로 확인됐다.안타깝게도 여성의 아버지는 딸을 찾다가 깊은 상심에 빠져 목숨을 끊었다.12일(현지시간) CNN, CBS 등에 따르면, 하와이 출신 일본계 미국인인 한나 고바야시…

브라질에서 약 486억 원에 달하는 복권에 당첨된 70대 남성이 벼락부자가 된 지 불과 24일 만에 의문의 죽음을 맞이했다.최근 브라질 매체 G1 등 외신은 브라질 남성 안토니우 로페스 데 시케이라(73)가 지난 4일(현지시간) 갑작스럽게 숨졌다고 보도했다. 그는 지난달 메가 세나(M…

30년 전 해변에서 우연히 사진에 함께 찍힌 남녀가 이 사실을 전혀 모르고 살다가 30년 후 결혼하게 된 사연이 전해져 화제다.태국 온라인 매체 ‘사눅’ 10일(현지시각) 보도에 따르면 올해 결혼을 앞둔 에이미 메이든과 약혼자 닉 휠러는 함께 가족사진 앨범을 살펴보다가 깜짝 놀랐다.해…

인도네시아 발리의 유명 관광지 ‘몽키 포레스트(원숭이 숲)’에서 강풍에 커다란 나무가 쓰러지며 관광객들을 덮쳐 한국인 관광객을 포함해 2명이 숨졌다.11일(현지시간) CNN 인도네시아 등에 따르면 전날 오후 발리 우붓의 관광지 몽키 포레스트에서 큰 바니안나무가 강풍으로 쓰러지면서 관광…
호숫가에서 사진을 찍던 여성이 돌연 날아든 드론에 봉변 당했다. 드론 피해는 중국에서 사회적 문제로 대두대고 있다.9일(현지 시각) 샤오샹천바오에 따르면 최근 중국의 몰디브라 불리는 칭하이 둥타이 지나이얼호수에서 한 여성 관광객이 호숫가를 걸으며 자신을 촬영하고 있었다.영상은 옆에 있…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사전 출판사 메리엄웹스터가 9일(현지 시간) 올해의 단어로 ‘양극화’(Polarization)를 선정했다. 메리엄웹스터는 “미국과 전세계의 복잡한 상황을 이해하려는 미국인들의 욕구가 반영된 것”이라고 분석했다.이 출판사 사전은 ‘양극화’를 “뚜렷이 구분되는 두개의…

태국에서 목을 비트는 마사지를 받은 여성 가수가 전신 마비 후유증에 시달리다가 끝내 사망했다.9일(현지시간)방콕포스트와 타이PBS 등에 따르면 태국 전통가요 가수 차야다 쁘라오 홈이 전날 오전 6시경 태국 북동부 우돈타니주의 한 병원 중환자실에서 숨졌다. 사인은 혈액 감염과 뇌부종이었…

20대 여성이 80대 남자친구의 유언장에 상속자로 이름을 올렸다며 병상 옆에서 춤을 추는 영상을 올렸다가 질타를 받고 있다.4일(현지시간) ‘데일리메일’ 보도에 따르면 85세 남자친구와의 모습을 자주 SNS에 올리고 있는 모델 브론윈 오로라(22)는 최근 한 장난 영상을 올렸다가 누리…

일본의 한 게스트 하우스에 묵었던 5명의 중국인 관광객들이 마치 태풍이라도 휩쓸고 간 것처럼 집을 엉망으로 만들어 공분을 샀다.3일(현지시각)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에는 일본 오사카의 한 게스트 하우스에서 3일 동안 머무른 중국인 관광객들이 방을 엉망으로 만들고 떠난…

자이언트 판다 푸바오가 몸을 덜덜 떨며 이상징후를 보였으나 중국 쓰촨성 판다 기지는 “예비검사에서 이상이 발견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4일 중국 쓰촨성 워룽 자이언트 판다원 선수핑 기지는 웨이보를 통해 “전날 이상징후 발견 직후 사육사와 수의사를 배치해 24시간 밀착 관찰했다”면서 “…

숲속에서 이상한 소리가 난다는 신고가 접수돼 경찰이 출동한 결과 한 남성이 우물에 빠져 실신 직전 상태로 발견됐다.4일(현지시각)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에 따르면, 태국과 미안먀 국경 근처 탁주 나콘매솟의 경찰은 최근 숲에서 이상한 소리가 들린다는 신고를 받았다.현지 주…

윤석열 대통령이 3일 밤 긴급 대국민 담화로 ‘비상계엄’을 선포했다가 158분 뒤인 4일 오전 해제한 가운데, 가상자산 기반 세계 최대 베팅사이트인 폴리마켓에 윤석열 대통령의 연내 퇴진 가능성에 대한 베팅이 등장했다.폴리마켓에는 이번 비상계엄 사태와 관련된 베팅이 약 7개 열렸다. 이…

일본프로야구(NPB) 골든글러브 시상식에서 4년 연속 외야수 부문 골든글러브를 수상한 다쓰미 료스케(27·라쿠텐 골든이글스)가 온몸에 금칠을 한 모습으로 이목을 끌었다.닛칸스포츠 등에 따르면 지난달 28일 다쓰미는 골든글러브 시상식에 머리부터 발끝까지 금빛으로 물들인 채 등장했다. 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