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통일교 및 더불어민주당 공천 헌금 의혹 특검을 요구하며 국회에서 일주일째 단식 농성 중인 국민의힘 장동혁 대표가 건강 상태가 악화했음에도 병원 이송을 거부했다고 국민의힘이 밝혔다.21일 의사 출신인 국민의힘 서명옥 의원은 국회에서 기자들과 만나 “조금 전 장 대표의 여러 가지 건강 상…

국민의힘은 21일 여당의 쌍특검 수용을 촉구하며 7일째 단식투쟁 중인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를 향해 단식 중단을 건의했다. 곽규택 원내수석대변인은 이날 오후 의원총회를 마치고 기자들과 만나 “당대표께서 7일째 단식중인데 건강이 급속도로 악화되고 있는 상황”이라며 “국민의힘 국회의원 전원…

송언석 국민의힘 원내대표는 21일 이재명 대통령의 신년 기자회견을 두고 “일말의 기대를 했지만 뚜껑을 열어보니 역시나 화려한 말잔치뿐이었다. 중언부언 만담꾼”이라고 비판했다.송 원내대표는 이날 오후 국회에서 긴급 의원총회를 열고 “오늘 이 대통령이 보여준 경제에 대한 마인드 자체가 실…

이재명 대통령이 국민의힘이 요구하는 단독 영수회담에 대해 “여야 대화가 먼저”라며 사실상 거부 의사를 밝혔다. 이 대통령은 21일 청와대에서 열린 신년 기자회견에서 “소통과 대화는 중요하다. 야당 대표도 당연히 필요하면 만나는데 필요하고 유용할 때 만나야 된다”며 이같이 밝혔다. 그러…

이재명 대통령이 통일교와 신천지 특검에 대한 국민의힘 주장에 대해 “왜 특검을 따로 해야 하는지 모르겠다. 특검 구성 방식을 두고 합의가 안 될 것”이라고 지적했다. 이 대통령은 21일 청와대에서 열린 신년 기자회견에서 “(통일교와 신천지 특검에 대해 국민의힘이) 하자고 말은 하는데,…

국민의힘 장동혁 대표가 통일교 및 더불어민주당 공천헌금 의혹 특검 관철을 위해 일주일째 단식 농성을 벌이고 있는 가운데 당내에서 한동훈 전 대표의 예방을 바라는 메시지가 나왔다. 오세훈 서울시장과 유승민 전 의원, 개혁신당 이준석 대표 등 보수진영 인사들이 잇따라 농성장을 방문했고, …

국민의힘 장동혁 대표가 단식 7일 차인 21일 왕진 의료진의 진료를 받는다고 국민의힘이 밝혔다. 장 대표는 이달 15일부터 통일교 의혹과 더불어민주당 공천헌금 의혹에 대한 특검을 요구하며 단식 중이다. 장 대표는 단식 6일 차인 20일부터 산소발생기를 착용하고 있다.국민의힘은 21일 …

통일교 의혹과 더불어민주당 공천헌금 의혹 특검을 요구하는 국민의힘 장동혁 대표가 단식 7일 차인 21일 개혁신당 이준석 대표를 만나 “야당이 할 수 있는 게 이런 것밖에 없어서 이런 선택을 해야 하는 상황”이라며 “여당은 아직 아무런 미동도 하지 않는 게 너무 안타깝다”고 말했다.이 …

국민의힘 장동혁 대표의 통일교 및 더불어민주당 공천헌금 의혹 특검 관철을 위한 단식 농성이 20일로 6일째를 맞았다. 장 대표는 “민주당은 미동도 없다. 정권이 흔들릴 정도의 부패가 있다는 것”이라며 “내가 버틸수록 그 확신은 강해질 것”이라고 밝혔다. 장 대표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
국민의힘은 20일 ‘신천지 특검’을 수용한다고 밝혔다. 더불어민주당이 통일교 특검 수사 대상에 신천지 신도들의 국민의힘 당원 가입 의혹을 포함시켜야 한다고 요구하고 있는 가운데 신천지 사건을 수사할 별도의 특검을 구성하자고 제안한 것이다. 국민의힘 송언석 원내대표는 이날 국회에서 기자…
이혜훈 기획예산처 장관 후보자에 대한 인사청문회가 인사청문경과보고서 송부 시한인 21일까지 열리지 못할 것으로 보인다. 국민의힘은 20일 아파트 부정 청약 및 세 아들 ‘부모 찬스’ 의혹 등이 제기된 이 후보자가 ‘핵심 자료’ 90여 건을 제출해야만 청문회를 열 수 있다는 입장을 고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