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델 한혜진 “전 남친 패션 테러범…강제 집 데이트”
모델 한혜진이 전 남자친구를 언급했다. 15일 방송된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에서는 옷을 못 입는 남자와 이를 지적하는 여자의 사연이 소개됐다. 김숙은 “고민남이 너무 옷을 못 입는다. 여사친이 같이 다니기 창피할 수 있다. 그래서 조언해준 게 아닐까 한다”고 했다.…
- 2022-03-16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모델 한혜진이 전 남자친구를 언급했다. 15일 방송된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에서는 옷을 못 입는 남자와 이를 지적하는 여자의 사연이 소개됐다. 김숙은 “고민남이 너무 옷을 못 입는다. 여사친이 같이 다니기 창피할 수 있다. 그래서 조언해준 게 아닐까 한다”고 했다.…

일본 공영방송 NHK가 16일 북한이 탄도미사일일 가능성이 있는 발사체를 발사했다고 보도했다.NHK는 일본 방위성 관계자를 인용해 이같이 전하며 방위성은 이번 발사체로 인한 일본 내 영향 관련 정보를 수집하고 있다고 전했다.

기후위기가 이어지면서 펭귄 서식지가 더 추운 남쪽 지역으로 이동한 것으로 파악됐다. 남극 해빙(海氷)은 2017년 이후 서울시 면적(605.24㎢)의 70배 이상이 사라지면서 역대 최소 면적을 기록했다. 국제 환경단체 그린피스는 지난 1월6일부터 두 달간 환경감시선 ‘아틱 선라이즈호…

그룹 (여자)아이들의 첫 번째 정규 앨범 ‘아이 네버 다이(I NEVER DIE)’가 인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14일 발매된 ‘아이 네버 다이’는 아이튠즈 톱 앨범(Top Album) 부문에서 브라질, 멕시코, 싱가포르, 태국 등 24개 지역에 1위를 차지했다. 또 타이틀곡…

술에 취해 응급실 당직 의사를 폭행하고 신고받고 출동한 경찰관들에게도 폭력을 행사한 60대에게 징역형의 집행유예가 선고됐다. 대구지법 제2형사단독(판사 김형호)은 응급의료에 관한 법률 위반 등 혐의로 기소된 A(63)씨에게 징역 6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다고 16일 밝혔다. …

‘편지할게’, ‘전화할게’, ‘메일할게’, ‘카톡할게’. 세대별 인사말은 그 세대의 특징을 담는다. 시간이 흐르며 사용하는 인사말이 바뀌듯, 경영 리더십도 자연스레 변화하고 있다.네이버가 1981년생 최수연 대표(41)를 선임했다. ‘인터넷 세대’(N세대)인 그는 1999년 네이버가 …
미국 뉴욕을 연고로 한 메이저리그(MLB) 뉴욕 양키스와 뉴욕 메츠에 중대한 변수가 생겼다. 미국 뉴욕포스트는 16일(한국시간) “MLB가 개막하면 양키스와 메츠 선수 중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하지 않은 선수들은 뉴욕에서 열리는 홈 경기에 뛸 수 없을 것”이라고 보도했다. 뉴욕주…

삼성전자가 갤럭시S22·갤럭시탭S8에 이어 지난해 출시된 갤럭시Z 폴드3·플립3에도 ‘게임옵티마이징 서비스’(GOS) 기능 관련 업데이트를 적용했다. 16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전날 밤 갤럭시 Z폴드3과 Z플립3에서 사용자가 GOS앱 활성화 수준을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새 소…

삼성전자가 장 초반 7만원대로 다시 올라섰다. SK하이닉스도 모처럼 상승세를 보였다. 16일 오전 9시26분 기준 유가증권시장(코스피시장)에서 삼성전자는 전날 대비 0.86%(600원) 상승한 7만10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삼성전자는 우크라이나발(發) 지정학적 위기 여파 등으로 …

이란이 한국과의 맞대결을 100% 전력으로 임하겠다고 밝혔다. 이란 역시 이미 월드컵 본선 진출을 확정한 상태지만 만족하지 않고 조 1위를 노리겠다는 각오다.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대표팀은 3월24일 오후 8시(이하 한국시간)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이란과의 2022 국제…

지구와 주민들의 지속가능한 삶을 위한 디자인으로 건축계의 노벨상인 ‘프리츠커상’을 수상한 디에베도 프란시스 케레는 자신을 “가장 행복한 사람”이라고 소개했다. AFP통신은 15일(현지시간) 아프리카 최초로 부르키나파소 출신의 건축가 케레가 40년만에 프리츠커 건축상을 수상했다고 보도…

도시·군 계획에 따른 토지 수용이 아니더라도 공공시설 설치사업으로 퇴거해야 하는 임차인에게는 주거 이전비와 이사비를 보상해야 한다는 국민권익위원회의 권고가 나왔다. 권익위는 공공시설 설치사업이라면 ‘공익사업을 위한 토지 등의 취득 및 보상에 관한 법률’(토지보상법)상 국토부의 사업인…

배우 한소희가 ‘사운드트랙 #1’에서 자신과 가장 닮아있는 캐릭터를 연기한다. 한소희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사운드트랙 #1’(극본 안새봄 연출 김희원)에서 솔직함이 매력인 생계형 작사가 이은수 역을 맡았다. ‘사운드트랙 #1’은 20년지기 절친인 두 남녀가 2주 동안 한 집에…

밴드 데이식스(DAY6) 원필의 ‘필모그래피’(Pilmography) 추가 공연이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원필은 오는 26일과 27일 양일간 서울 노원구 광운대학교 동해예술관에서 첫 번째 솔로 콘서트 ‘필모그래피’의 추가 공연을 개최한다. 27일에는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

코로나19 확진자가 폭증세가 이어지면서 의료 현장에서는 의약품 부족을 우려하는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코로나19 치료제 팍스로비드는 물량이 부족해 처방을 받기 어려운 상황이다. 이 뿐 아니라 소염진통제·해열제 등 호흡기 질환에 사용되는 다른 의약품도 구하기 어려워지고 있다. 일각에…

김종인 전 국민의힘 총괄선대위원장이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에게 “황홀경에서 빨리 벗어나라”고 주문했다. 아울러 윤 당선인의 여성가족부 폐지 공약과 여소야대 상황을 타개할 방법 등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김 전 위원장은 15일 오후 CBS라디오 ‘한판승부’에서 “(윤 당선인으로부터) 전…

대통령선거 유세 현장에서 송영길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머리를 망치로 여러 차례 가격한 유튜버 표모 씨(70)가 검찰에 넘겨졌다. 15일 서울 서대문경찰서는 공직선거법상 선거운동 방해·특수상해 혐의를 받는 표 씨를 서울서부지검에 구속 송치했다. 표 씨는 이날 오전 7시 44분경 베…

신규확진 40만741명, 첫 40만명대…위중증 1244명 ‘최다’ 〈동아닷컴〉

토니 블링컨 미국 국무장관은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 집권 기간보다 훨씬 더 긴 기간 독립적인 우크라이나가 존재할 것이라고 밝혔다. 블링컨 국무장관은 15일(현지시간) CNN 울프 블리처 앵커와의 인터뷰에서 이같이 말했다. 그는 “어떤 식으로든 우크라이나는 계속 존재할 것이…

현대자동차그룹과 현대차 정몽구 재단이 ‘H-온드림 스타트업 그라운드’에 참여할 스타트업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H-온드림 스타트업 그라운드는 현대차그룹과 재단이 사회적 문제를 해결하고자 하는 임팩트 스타트업 발굴 사업으로 ▲예비 창업 및 법인 3년차 스타트업의 시장 검증을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