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미, 15일 ‘노 넘버스’ 발매 확정…글로벌 행보 본격 시동

뉴스1 입력 2021-09-13 09:36수정 2021-09-13 09:36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워너뮤직코리아 © 뉴스1
가수 제이미가 15일 ‘넘버스’(Numbers) 영어 버전인 ‘노 넘버스’(No Numbers) 발매를 확정하고, 글로벌 행보에 나선다.

13일 소속사 워너뮤직코리아는 공식 SNS를 통해 제이미의 신곡 ‘노 넘버스’ 발매 소식과 함께 티저 이미지를 공개, 팬들의 관심을 고조시켰다.

제이미의 신곡 ‘노 넘버스’는 지난해 9월 발매된 ‘넘버스’(Numbers)(Feat. 창모) 영어 버전으로, 1년 만에 재발매를 확정했다.

‘넘버스’는 제이미가 워너뮤직코리아로 이적 후 처음 선보인 음악이자, 제이미라는 이름으로서 새 출발을 알린 곡이다. 뮤지션으로서 음악을 통해 가치 매김이 됐으면 하는 제이미의 바람을 담아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진정성을 더했다.

주요기사
특히 새롭게 탄생할 ‘노 넘버스’는 영어 버전의 색다른 매력은 물론 제이미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성과 성숙한 가창력을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또한 창모에 이어 새로운 피처링 아티스트로 하이어뮤직 소속 유니크한 매력의 아티스트 JMIN(제이민)이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제이미는 앨범 릴리즈 소식과 함께 신곡 티저 이미지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제이미는 세련되고 청순한 스타일링과 고혹적인 눈빛으로 남다른 아우라를 뿜어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한편 ‘노 넘버스’는 15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서울=뉴스1)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