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경 한그루, ‘S라인 몸매’ 대결? 과거 화보 보니…“男心 흔들”

동아닷컴 입력 2015-01-09 17:11수정 2015-01-09 17:22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해피투게더 이성경 한그루. 사진 = 엘르, 나일론 제공
해피투게더 이성경 한그루

배우 이성경과 한그루가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섹시 댄스 대결을 펼친 가운데, 과거 화보가 재조명됐다.

패션 잡지 엘르는 지난 해 9월 이성경과 함께 한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이성경은 청순했던 이전 모습과는 달리 고혹적이고 우아한 매력을 뽐냈다.

공개된 화보는 이성경이 빨간 가디건과 미니스커트를 입고 있는 모습이다. 이성경은 짙은 빨간색 입술과 하얀 피부로 섹시한 매력을 선보였다.

관련기사
한그루도 패션잡지 나일론과 지난 해 9월 호 화보를 촬영한 바 있다. 한그루는 레깅스를 입어도 굴욕 없는 탄탄한 몸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보 속 한그루는 몸매 라인이 드러나는 레깅스에 소매 없는 상의를 입어 건강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더했다.

한편 8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 시즌3’에서 이성경과 한그루는 섹시 댄스를 선보여 출연진을 열광하게 했다.

‘해피투게더’ 방송에서 이성경은 걸그룹 씨스타의 곡 ‘마보이’를 선곡, 174cm의 늘씬한 키로 시원한 웨이브를 선보였다. 한그루는 배우 김지훈과 밀착 댄스를 선보였다.

해피투게더 이성경 한그루. 사진 = 엘르, 나일론 제공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