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승아와 결혼’ 김무열, 팬카페에 결혼소식 전해 “더 성숙한 사람 되겠다”

동아닷컴 입력 2015-01-05 10:23수정 2015-01-05 10:28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무열 윤승아 사진= 프레인TPC, 판타지오
김무열 윤승아

배우 김무열과 윤승아가 결혼 소식을 전한 가운데, 김무열이 팬카페에 남긴 글이 눈길을 끌고 있다.

김무열은 5일 자신의 공식 팬카페 ‘행운의 별을 지닌 배우 김무열’을 통해 “여러분의 축복을 바라봅니다”라는 제목으로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김무열은 “다사다난했던 2014년이 가고 2015년 새해가 밝았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무엇보다 건강하시길 바란다”고 입을 열었다.

주요기사
이어 김무열은 “사실 오늘은 배우가 아닌 한 남자로서 여러분께 글을 남기려고 한다. 2015년 4월 4일 제 사랑의 첫걸음을 사랑하는 그녀와 함께 시작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김무열은 “수많은 순간들을 함께 겪으며 키워온 사랑을 앞으로는 더 소중하게 여기며 작은 것에 늘 감사하며 행복하게 살겠다”고 밝혔다.

또한 김무열은 “더 성숙한 사람이 되겠다”며 “늘 처음의 마음으로 고민과 열정을 잃지 않은 배우 김무열이 되겠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김무열의 소속사 프레인TPC와 윤승아의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이날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김무열과 윤승아는 2012년 2월 열애를 인정한 바 있다.

▼다음은 김무열 공식 팬카페 글 전문▼

안녕하세요. 김무열입니다.

다사다난했던 2014년이 가고 2015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무엇보다도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사실 오늘은 배우가 아닌 한 남자로서 여러분께 글을 남기려고 합니다. 2015년 4월 4일 제 사랑의 첫걸음을 사랑하는 그녀와 함께 시작하려 합니다.

수많은 순간들을 함께 겪으며 키워온 사랑을 앞으로는 더 소중하게 여기며, 작은 것에 늘 감사하며 행복하게 살겠습니다. 더 성숙한 사람이 되겠습니다.

그리고 늘 처음의 마음으로 고민과 열정을 잃지 않는 배우 김무열이 되겠습니다.

김무열 윤승아. 사진= 프레인TPC, 판타지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