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12일]'파리의 연인'외

  • 입력 2004년 6월 11일 19시 05분


코멘트
◆태영 5분 늦어 아르바이트 해고

파리의 연인<드라마·SBS 밤9:45> 첫회. 태영(김정은)은 5분 늦게 아르바이트 가게에 도착했지만 해고당한다. 기주(박신양)는 비서에게 집안 일을 맡아줄 사람을 찾아보라고 지시한다. 태영은 불어학원의 친구 소개로 얼굴도 모르는 기주의 집에서 일을 하게 된다. 집으로 돌아온 태영은 밀린 방세 때문에 길거리로 쫓겨난다.

◆은파, 윤택을 차갑게 대하고

애정의 조건<드라마·KBS2 오후7:50> 금파는 정한에게서 “수빈이 엄마를 찾아갔다”는 말을 듣고 가슴이 미어진다. 은파는 계속 찾아오는 윤택을 냉정하게 대한다. 장수는 가족에게 ‘똘이 엄마’에 대해 애견 동호회 회원이라고 둘러댄다. 애리는 윤택과 은파의 관계를 계속 의심한다. 금파는 피자가게로 찾아온 명수를 돌려보낸다.

◆전남편 나타나 사업자금 요구

사랑을 할거야<드라마·MBC 오후7:55> 첫회. 고3 수험생인 진보라(장나라)는 만화가인 어머니 김옥순(김미숙)과 마치 친구처럼 지낸다. 하늘(연정훈)은 화장품 회사 이사인 아버지 연성훈(강석우)의 컬러풀한 머리색과 매니큐어를 보고 민망해 한다. 옥순에게 이혼한 전남편이 찾아와 사업 자금을 요구한다. 보라는 대학을 안가겠다며 바닷가로 놀러 간다.

◆전립샘암 예방에 좋은 토마토

잘 먹고 잘사는 법<교양·SBS 오전9:00> ‘건강 대백과’의 소재는 토마토다. 토마토는 지방 분해와 전립샘암 예방에 좋다. 토마토는 생으로 먹는 것보다 구워먹으면 항산화제 역할을 하는 리코펜이 인체에 더 잘 흡수된다. 토마토 다이어트로 20kg를 감량한 사례도 소개한다. ‘금주의 웰빙 뉴스’에서는 올바른 조깅법과 발 질환 치료법을 소개한다.

◆과학실험사고로 천재능력 얻어

샌디베이의 악동들<해외드라마·KBS2 오후1:10> 첫회. 2003년에 호주의 한 프로덕션에서 제작했다. 다양한 과학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토비와 엘리자베스는 과학실에서 실험 도중 발생한 사고로 과학 천재의 능력을 갖게 된다. 토비는 여학생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페로몬을 만들거나 공룡도 복제한다. 엘리자베스는 그 능력을 악용하려 한다.

◆독일 간 광부-간호사 성공이야기

독일로 간 광부, 간호사들<다큐·MBC 밤11:30> 2부 ‘젊은 날의 꿈’에서는 독일로 간 광부와 간호사들이 가수 의사 교수로 성공한 이야기를 담았다. 가수가 꿈이었던 박종선씨는 광부 밴드를 조직해 주말마다 공연을 다녔고, 지금도 라인 강변의 술집에서 한국 노래를 부른다. 심동선씨는 10년간 침대에 누워 자지 않은 노력 끝에 독문학 박사학위를 받았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