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1일]'누구누구' 외

  • 입력 2003년 10월 31일 17시 37분


코멘트
◆누구누구<오락·MBC 오후6·05>

심리버라이어티쇼 첫회. 남자팀에는 세븐 에릭 최정원 조형기, 여자팀에는 박정아 김정화 윤은혜 김효진이 출연한다. 남자팀 중에서 학창시절 여자 친구가 한명 나온다. 여자팀은 ‘그는 유난히 여자에게 무관심했다’ ‘농구할 때 종아리가 멋졌다’ ‘수업 시간엔 항상 잔다’ 등 그 여자 친구의 힌트를 듣고 누구인가를 맞춘다.

◆무인시대<드라마·KBS1 밤10·10>

허승은 “더 이상의 피를 흘리지 않겠다”는 경대승과 한 약속을 어기고 군부와 조정의 요인들을 암살한다. 이에 불안한 중방은 경대승을 탄핵하기로 하고, 경대승은 명종에게 사직하겠다고 말한다. 이의민은 부루에게 경대승을 암살하라고 명한다. 공예태후는 경대승을 수안궁주의 사위로 맞이하려고 한다.

◆애정 만세<드라마·SBS 밤8·45>

송씨는 준호가 사생아라고 털어놓는다. 덕보의 가족들은 준호의 친아버지를 궁금해한다. 민주의 혼사를 생각하던 덕보는 근본을 모르는 준호 문제로 평희와 고민한다. 준호는 학교도 가지 않고 동사무소로 찾아가지만 헛걸음만 한다. 술에 취한 준호는 아버지를 꼭 찾겠다고 다짐하고, 지선은 그런 준호를 걱정한다.

◆솔로몬의 선택<교양·SBS 오후6·50>

한씨는 최신형 세탁기와 김치냉장고가 완비된 아파트로 이사간다. 하지만 전 주인이 모든 물건이 자기 것이라며 가져간다. 이 사건을 토대로 동산과 부동산의 차이를 알아본다. 한 여성은 혼인 신고없이 남편과 40년을 함께 살았다. 그러나 남편이 다른 여성과 혼인신고했을 때 그가 손해 배상을 받을 수 있는지를 짚는다.

◆희망충전 경제를 굴려라<교양·EBS 오후6·30>

‘중앙고등학교’ 편. 7명의 중앙고 학생과 교사가 아버지 없이 어머니와 함께 사는 김한석군(17)의 소원을 들어주기 위해 애쓴다. 한석군의 소원은 식당일을 하는 어머니가 건강검진을 받는 것. ‘중앙고 학생들이 가장 만나고 싶은 선배 1위’로 선정된 탤런트 최불암이 학생들에게 문제를 낸다.

◆회전목마<드라마·MBC 오후7·55>

은교는 군입대하는 우섭에게 밤을 함께 보내자고 말하지만 우섭은 기다려달라는 말만 남기고 은교를 돌려보낸다. 임신한 진교는 성표와 함께 행복하기만 하다. 하지만 진교는 명자에게서 우섭네가 망한 소식을 듣고 안타까워한다. 진교는 용기를 내 은교에게 전화를 걸었지만 은교는 냉정하게 전화를 끊는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