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도 나에게 꼭 맞는 ‘맞춤 관리’ 받는다… 성능, 위생, 편리성 한 번에 높이는 삼성케어플러스 가전/TV 인기

  • 동아일보
  • 입력 2023년 2월 21일 03시 00분


코멘트


●“삼성이 직접 관리해주니까… 믿고 더 오래, 더 깨끗하게


# 워킹맘 최아랑 씨는 ‘삼성케어플러스 가전/TV 에어컨 전문세척’을 최고의 선택으로 꼽는다. 최 씨는 “회사 일로 바빠 두 딸이 사용하는 에어컨을 신경 쓰지 못했는데 삼성 전문가가 직접 관리해 줘 믿고 맡길 수 있다”며 “깨끗해진 에어컨에 실내 공기는 물론 기분까지 상쾌해진다. 딸들도 대만족”이라고 말했다.

# 구미에 사는 장미나 씨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삼성케어플러스를 예약했다. 그는 “매번 똑같은 케어마스터에게 관리 받으니 더욱 안심”이라며 “우리 집 제품을 가장 잘 아는 전문가라 더욱 믿음이 간다. 나만을 위한 전담 직원에게 관리 받는 기분”이라고 전했다.

# 최근 출산한 육아맘 장현주 씨는 “삼성케어플러스 덕분에 냉장고는 물론 공기청정기까지 항상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며 “제품 판매 후 관리까지 삼성에서 직접 해주니 신뢰가 쌓인다. 육아 동지들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설명했다.

● 삶의 질 높이는 ‘가전관리 서비스’ 수요 꾸준히 증가… 삼성케어플러스 가전/TV로 ‘가전관리 서비스’ 대세


연무 단계 이미지
연무 단계 이미지
요즘 소비자들은 가전제품을 구입할 때 최고의 성능을 유지할 수 있도록 제대로 관리해 주는지를 꼼꼼하게 살펴본다. 제품이 고장 나면 수리 받는 차원을 넘어, 평상시 질 높은 관리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어야 가전을 오랜 기간 최적의 성능으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주목받는 영역이 바로 ‘가전관리 서비스’다. 2021년 1월 출시한 삼성케어플러스 가전/TV는 고객의 큰 호응 속에 서비스 신청이 꾸준히 증가하면서 가전관리 서비스의 ‘대세’로 자리 잡고 있다.

실제 전문 엔지니어가 정기적으로 방문해 건조기,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을 점검하고 필터 등 소모품을 교체해주는 ‘가전케어’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이 지난해 대비 2배 이상 늘었다.

UV 단계 이미지
UV 단계 이미지
주기적인 사전점검(Before Service)으로 제품이 최상의 성능을 유지할 수 있도록 관리해주고, 필터 등 소모성 부품도 제때 교체해 제품의 수명을 연장하는 효과가 있기 때문이다.

에어컨, 냉장고, 세탁기 등을 전문세척 받는 고객도 꾸준히 늘고 있다. 위생과 안전에 대한 기대 수준이 높아지며 더 많은 고객들이 믿고 맡길 수 있는 삼성케어플러스 가전/TV 전문세척을 찾고 있기 때문이다.

삼성케어플러스 가전/TV 전문세척은 전문 엔지니어가 제품을 완전히 분해한 뒤 보이지 않는 곳까지 철저하게 세척하고 최상의 성능을 유지할 수 있도록 꼼꼼히 점검해준다. 가전제품을 항상 최고의 상태로 관리해주는 차원을 넘어 삶의 질까지 높여주는 것이다.

● 삼성이 점검, 세척, 관리까지 직접 책임지는 서비스… 믿고 맡길 수 있어 신뢰도 UP!


연무 단계 이미지
연무 단계 이미지
삼성케어플러스 가전/TV는 삼성전자 제품의 사후관리(AS)를 책임지는 삼성전자서비스 엔지니어가 ‘가전케어’와 ‘전문세척’을 직접 수행한다.

삼성 제품을 누구보다 잘 아는 전문가이기 때문에 나와 일상을 함께하는 소중한 가전제품을 안심하고 맡길 수 있다.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교육으로 육성된 ‘케어마스터’가 가전제품의 성능과 위생을 동시에 책임지며, 고장 발견 시 수리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삼성케어플러스 가전/TV를 이용한 고객들도 케어마스터의 전문성과 친절함을 하나같이 입을 모아 호평했다. 2022년 삼성케어플러스 가전/TV 만족도 설문에 응답한 고객의 95% 이상이 “엔지니어의 전문성에 만족해 서비스를 다시 이용하거나 지인에게 추천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다.

세척 단계 이미지
세척 단계 이미지
삼성케어플러스 가전/TV는 완벽한 사후 품질보증을 받을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서비스를 이용한 날짜, 제품, 이력 등이 삼성의 고객시스템으로 관리되어 완벽한 사후 품질보증을 받을 수 있다.

전용 콜센터를 통해 신속하고 정확한 ‘맞춤형 상담’ 서비스를 이용할 수도 있다. 또 사용하고 있는 제품의 종류와 상태를 고려해 ‘나에게 꼭 필요한 상품’을 추천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서비스 관계자는 “삼성케어플러스 가전/TV는 KS-SQI, KSQI 등 공신력 있는 서비스 만족도 평가에서 20년 이상 1위에 선정된 삼성전자서비스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더해진 차별화된 서비스”라며 “삼성케어플러스로 고객이 삼성 가전제품을 더욱 편리하고 깨끗하게 사용하여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여름 준비의 시작은 에어컨 세척… 고객 수요에 맞춘 프로모션도 진행


겨울 지나 찾아온 훈풍을 타고 에어컨 세척을 신청하는 고객이 늘고 있다. 최근 때이른 무더위가 반복되면서 “여름이 오기 전에 에어컨을 미리 세척하자”는 인식이 확산됐기 때문이다.

증가하는 고객 수요에 맞춰 2∼4월 에어컨 세척 서비스를 신청하는 고객에게는 비용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도 시행한다.

나와 우리 가족을 위해 에어컨 세척을 생각해본 적이 있다면,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활용해 보는 것도 좋은 선택이다.

삼성케어플러스 가전/TV 신청은 가까운 삼성 디지털프라자 매장에 방문하거나 삼성닷컴 홈페이지, 전용 콜센터를 통해 쉽고 편리하게 할 수 있다.


#가전#맞춤관리#삼성케어플러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