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신불당 최중심 ‘한성필하우스 라드니체’ 오는 22일 견본주택 개관 예정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입력 2021-07-19 14:31수정 2021-07-19 14:36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한성필하우스 라드니체 광역조감도
천안 신불당 최중심에 브랜드 오피스텔이 공급될 예정이다.

한성건설은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 1486번지 일대에 ‘한성필하우스 라드니체’ 견본주택을 오는 22일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이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26~84㎡, 총 637실 규모로 △전용 26㎡ 65실 △전용 27㎡ 39실 △전용 28㎡ 182실 △전용 36㎡ 104실 △전용 59㎡ 221실 △전용 84㎡ 26실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단지는 천안 시청 바로 건너편으로 천안 ‘신불당’의 최중심 입지를 자랑한다.

천안시청과 천안 종합운동장을 마주하는 행정중심지구로 생활에 필요한 쇼핑, 문화, 교통 인프라가 우수하다. 갤러리아, 이마트, 롯데마트, 코스트코 등 대형 쇼핑시설이 가깝다. CGV, 롯데 시네마 등 문화 시설도 인근에 있고, 천안종합운동장, 수영장, 볼링장, 체육공원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 단지 인근에 천안버들유치원, 불무초등학교, 불무중학교 등이 도보권에 위치해 있어 아이들의 빠르고 안전한 학교통학이 가능하다. 삼성고, 충남외고, 북일고, 복자여고등 지역 명문고등학교와 천안, 아산지역에 단국대학교, 순천향대학교, 호서대학교, 선문대학교, 나사렛대학교 등 약17개 학교가 위치해 있어 교육도시의 중심에 위치해 있다.

주요기사
도로교통망 또한 3km 이내에 KTX, SRT 천안아산역이 있으며, 1호선 아산역, 경부고속도로, 천안논산/천안평택 고속도로(예정), 아산청주 고속도로(예정) 등이 갖춰져 있으며 추후 교통여건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한성필하우스 라드니체’는 젊은층을 겨냥한 하이엔드라는 이름에 걸맞는 주거용 오피스텔로 선보일 예정이다. 세탁기, 냉장고, 쿡탑, 전자레인지, 스타일러, 비데, 빨래건조대, 절수페달, 식기세척기 등 타입에 따라 생활에 필요한 가전제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오피스텔의 고질적인 문제였던 층간 소음 개선을 위해 바닥 소음을 완화시켜주는 층간 소음 완충제를 적용한다.

‘한성필하우스 라드니체’ 분양 관계자는 “22일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을 시작하는 ‘한성필하우스 라드니체’는 신불당에는 이런 입지가 더 이상 나오기 어려울 정도로 행정, 문화, 교통 어느 하나 빠지지 않는 원스톱 생활권을 갖춘 입지를 자랑한다”라며 “특히 오피스텔 637실로 대단지 효과도 기대되며, 인근에 선호도 높은 한성필하우스 브랜드도 인기요소”라고 강조했다.

한편 ‘한성필하우스 라드니체’는 청약통장이 필요 없으며, 재당첨 제한 및 거주지 제한 그리고 주택 수에 상관없이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19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오피스텔 분양권은 아파트 청약 시 무주택으로 인정된다.

한편, ‘한성필하우스 라드니체’ 견본주택은 천안시 불당동에 마련돼 있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