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정보]삼성 무풍에어컨 라인업 확대-이시영, 켈로그스페셜K 새얼굴 外

  • 동아경제
  • 입력 2017년 4월 24일 14시 30분


코멘트
사진제공=삼성전자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 2017년형 ‘무풍에어컨’ 라인업 확대

삼성전자가 세계 최초로 선보인 바람 없이 시원한 혁신적인 ‘무풍에어컨’의 2017년형 라인업을 확대 출시하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다. 삼성전자는 25일부터 2017년형 ‘무풍에어컨’을 메탈 티타늄·메탈 골드·메탈 화이트 세 가지 색상에 52.8㎡ ~ 81.8㎡ 용량의 12개 모델을 추가로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 출시되는 ‘무풍에어컨’은 부가 기능들을 옵션화해 제품 가격대를 다양화 한 것이 특징이다. 출고가는 벽걸이 에어컨 1대가 포함된 홈 멀티 세트 기준 254만 9,000원부터 444만 9,000원까지이다.

이시영, 켈로그 스페셜K 새 얼굴로 발탁

사진제공=농심켈로그
사진제공=농심켈로그
배우 이시영이 농심켈로그의 국내 체중조절용 시리얼 리딩브랜드 ‘스페셜K’의 모델로 발탁됐다. 농심켈로그 최미로 마케팅 상무는 “‘스페셜K 뉴트리핏’은 바쁜 일상 속에서 여성들의 건강한 자기관리를 도와주고자 하는 제품이다” 며 “이시영씨가 가진 밝고 건강한 모습이 스페셜K 브랜드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와 잘 부합하여 새로운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 고 전했다. 새로운 모델 이시영과 함께한 스페셜K 뉴트리핏 TV광고는 오는 5월부터 방영될 예정이다.

이민호, ‘조지아 고티카’ 모델 2년 연속 발탁

사진제공=코카-콜라사
사진제공=코카-콜라사
코카-콜라사의 캔 커피 브랜드 조지아가 풍성하고 깊은 커피 향을 구현한 프리미엄 캔 커피 제품 ‘조지아 고티카’의 모델로 배우 이민호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코카-콜라사는 “연기, 노래, 패션 등 다방면에서 팔색조 매력을 보여주는 이민호의 모습이 풍부한 향을 가진 프리미엄 캔 커피 조지아 고티카와 잘 어우러져 올해도 모델로 함께 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민호는 오는 5월 군입대를 앞두고 있으며, 6월부터 방영되는 MBC 다큐멘터리 ‘DMZ, 더 와일드’에서는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선보이며 여심 저격에 나설 예정이다.

스타벅스, 국산우유 소비촉진 위한 ‘2017 우유사랑라떼’ 캠페인

사진제공=스타벅스코리아
사진제공=스타벅스코리아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4월 24일부터 6월 19까지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와 손잡고 ‘2017 우유사랑라떼’ 캠페인을 진행한다. 스타벅스는 캠페인 기간동안 매주 월요일마다 총 9회에 걸쳐 전국 1,010여개 매장에서 ‘카페 라떼’를 주문할 경우, 한 사이즈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또한 매주 월요일마다‘카페 라떼’ 판매 한 잔당 50원의 기금을 적립, 최대 5000만원 을 조성해 소외계층을 위한 ‘K-MILK 사랑의 우유 보내기 운동’ 및 유관단체에 기탁할 예정이다. 스타벅스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약 20만리터의 우유 소비가 추가 소비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롯데닷컴, 가정의 달 맞아 ‘퍼펙트 기프트’ 진행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은 주는 이와 받는 이가 모두 행복할 ‘퍼펙트 기프트’ 행사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어린이들이 꼭 갖고 싶어하는 장난감과 육아필수품으로 구성한 ‘머스트기브 선물대전’, 건강기능식품과 꽃 배달 등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상품으로 엄선한 ‘가정의 달 감사선물대전’, 지갑 벨트 화장품 등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고 싶은 패션 잡화 아이템을 모은 ‘GIFT FOR YOU’와 ‘마음을 전할 선물대전’4가지 코너로 구성됐다. 자세한 상품 정보 및 할인 혜택은 롯데닷컴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인터파크, 해외 직구관 본격 오픈

인터파크는 해외 직구 대상 상품 판매의 강화를 위해, 전문몰 형태의 해외 직구관을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인터파크의 해외 직구관은 가전, 리빙, 패션, 뷰티 등 직구족들이 많이 찾는 제품군에 중점을 둔 최적화된 카테고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인터파크는 해외 직구관 상품에 대해서도 AI 기반의 인터파크 챗봇 서비스인 ‘톡집사’를 적용해 인터넷 최저가 가격 비교 서비스를 제공한다.

티몬, 롯데백화점 공식 입점 기념 신상 20% 할인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 티몬이 롯데백화점과 제휴를 맺고 백화점 입점 최신 브랜드 상품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티몬은 이번 롯데백화점관 오픈 기념으로 최대 20%, 4만원까지 할인해주는 롯데백화점관 전용쿠폰 ‘롯데꿀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티몬은 이번 롯데백화점과의 제휴가 양쪽 모두 윈윈할 수 있는 시너지 효과를 만들어낼 것이라고 강조했다.

녹색 제품을 찾아라! ‘티젠’ 인스타그램 이벤트

국내 차(茶) 전문 기업 ‘티젠’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는 5월 1일까지‘컬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달 컬러는 햇차 수확의 적기인 4월을 상징하는 그린 색상으로 선정됐다. 티젠 공식 쇼핑몰에서 녹색 제품을 캡쳐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자신의 피드에 올린 티젠의 제품 중 하나를 무료로 증정한다.

카페 오가다, 자색고구마 신메뉴 3종 출시

코리안 티 카페 오가다는 24일 초여름을 앞두고 자색고구마를 주재료로 한 빙수 1종 및 케이크 2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자색고구마 신메뉴에는 노화방지와 다이어트에 좋은 국내산 자색고구마를 사용하였으며, 보랏빛 색감이 매력적이다. 오가다는 자색고구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5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사랑하는 사람에게 멋지게 프로포즈할 수 있도록 ‘보랏빛 프로포즈’ 이벤트를 전개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