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방산과 송악산의 맑은 공기가 있는 제주도힐링펜션기

  • 입력 2016년 1월 12일 14시 55분


코멘트
깔끔한 인테리어와 이국적인 분위기로 입 소문 얻으며 인기


다양한 볼거리와 풍성한 먹거리로 해마다 많은 여행객들의 발걸음을 재촉하게 만드는 여행의 명소 제주도는 사계절 언제 찾더라도 푸른 자연을 자랑하는 자연의 섬이다.

특히 제주 여행에서 결코 빼놓을 수 없는 한가지 매력으로 사랑 받는 산방산과 송악산은 특유의 맑은 기운까지 가득해, 좋은 기를 얻으려는 여행객들에게 인기만점.

올 한해 역시 좋은 나누려는 이들이 입 소문을 듣고 찾아온다는 산방산과 송악산 인근에는 여행객들의 편안한 휴식을 책임지는 제주도 펜션 '바닷가하우스'(http://www.seasidehouse.co.kr/)가 있다.

산방산과 송악산의 맑은 공기가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면서도 해안도로에 접해있어 한 눈에 펼쳐지는 바닷가의 경치가 일품인 이 곳은 여행객들 사이에서는 이미 유명한 제주도 대정읍 펜션이다.

가족단위 여행객부터 각종 단체, 모임에 이르기까지 누구와 함께 찾더라도 내 집과 같은 편안함을 누릴 수 있는 깔끔한 인테리어와 이국적인 분위기가 이 곳의 장점.

주인장의 정성이 그대로 녹아있는 듯한 인테리어는 실내, 내부 할 것 없이 깔끔함을 자랑하고, 물씬 풍기는 이국적인 분위기는 여행의 추억을 더해줘 사계절 언제든 찾아오는 이들의 발걸음으로 북적거린다.

특히 즐길거리 많은 제주여행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주는 다양한 혜택들도 빼놓을 수 없는 인기요소. 인터넷사용, TV, 냉장고, 에어컨, 주방기구 일체를 제공함은 물론 바다체험 관광 및 갯바위 낚시, 바다낚시, 스쿠버다이빙체험, 승마 등을 저렴한 가격으로 알선하고 있다.

또한 굳이 먼 길을 나가지 않고도 편안하게 제주의 먹거리를 즐기도록 해물전골, 해물뚝배기, 갈치조림, 옥돔구이, 고등어구이, 소라구이, 전복죽, 전복회, 소라회, 성게국 등 신선한 해물요리도 판매해 입 소문을 듣고 찾아오는 이들도 많다.

뿐만 아니라 산방산, 송악산, 마라도, 형제섬, 화순해수욕장, 하모해수욕장, 소인국테마파크 등도 인접해 각종 단체 워크샵 등을 계획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남제주군 대정읍 상모리 73번지에 자리잡은 전망 좋고 혜택 가득한 제주도펜션에서 힐링을 즐기는 여행을 계획해 보는 것은 어떨까.

문의 064-794-0977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