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직업군 대표들의 시승기 ‘캐딜락의 색다른 매력 탐구’

동아경제 입력 2015-10-13 16:24수정 2015-10-13 16:25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지엠코리아가 다양한 직업군을 대표하는 일반인들이 캐딜락 대표 모델 시승 후 릴레이 시승기를 작성하는 ‘캐딜락 볼드 익스피리언스(Cadillac BOLD Experience)’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최근 캐딜락은 글로벌 차원에서 패션, 디자인, 여행, 기업가정신 등 고객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차량의 성능이나 기술 위주의 활동에서 벗어나, 브랜드가 추구하는 프리미엄 가치에 걸맞은 다양한 활동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와 경쟁력을 문화 코드와 엮어 풀어나가고 있는 것.

그 일환으로 기획된 ‘캐딜락 볼드 익스피리언스’는 다양한 업계에 종사하는 일반인들의 시각과 경험을 통해 캐딜락의 다채로운 매력을 조명하고자 마련됐다.

건축, 문화예술, 의학 등에 종사하는 일반인이 CTS, ATS 등 캐딜락 대표 모델들을 시승하고, 이에 대한 솔직한 감상을 자신만의 언어로 풀어냄으로써 캐딜락의 다채로운 매력을 소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캐딜락은 이들을 ‘코리안 개츠비’, 즉 남다른 안목과 개성을 가진 스타일 마니아로 정의하고, 그들의 SNS에 게재된 시승기를 CTS 마이크로사이트에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이들이 소개하는 캐딜락의 색다른 매력은 오늘부터 캐딜락 CTS 마이크로사이트(www.allnewcts.co.kr) 내 ‘볼드 익스피리언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훈기 동아닷컴 기자 hoon149@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