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컨슈머/푸드&창업]산들통배고로 환절기 호흡기 건강 챙겨야죠

  • 동아일보
  • 입력 2014년 9월 29일 03시 00분


코멘트

하루에도 수십 번 가래를 뱉어내지만 잘 나오지도 않고 도무지 줄어들지 않는다. 가래가 목안에 붙어 있고 누렇고 진한 가래가 지속적으로 나와 주변의 가족과 자신의 고생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한 번 기침이 나오면 숨이 넘어갈 듯 하고, 심하면 가슴에 통증까지 있다. 공기가 탁한 곳에 가면 기침은 더 심해지고, 밤에 자려고 누우면 기침이 심해져 잠을 자기가 고통스럽다. 폐나 기관지 기능이 정상인보다 약한 사람들은 감기에 더 자주 걸리고 비염이나 천식 같은 호흡기 질환이 생겨 고생이 심하다.

산들건강의 ‘산들 통배고’는 각종 호흡기 질환에 시달리는 이들을 위한 맞춤형 제품을 판매 중이다. 체질과 연령대에 따라 자기 몸에 맞는 상품을 전문 상담사(02-778-4568)가 상담하여 가장 적합한 제품을 권해드린다. 무엇보다 산들 통배고는 방부제, 설탕, 색소 등의 첨가물이 전혀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돌 지난 아이부터 고령의 어르신까지 안전하게 복용이 가능하다.

산들 통배고는 기관지와 폐, 목 건강에 좋은 천연재료들을 4일 이상 달여서 만든 제품으로 재료는 100% 국내산으로 배(경주), 도라지(소백산 산도라지, 영주 약도라지), 은행(영천), 대추(경산), 생강(영주, 안동), 맥문동(청양), 겨우살이(영월), 수세미(재배), 10년 이상된 도라지 분말(영주), 홍도라지, 산삼 배양근(제주도, 의성/산삼 7뿌리) 등을 전통 방식인 가마솥에 4일 이상 달여서 만든다. 그러기에 전문가의 세심한 손길, 그리고 많은 정성과 시간이 요구된다.

산들건강은 산들 통배고 최대 30% 세일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다. 한가위 선물대전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성원에 감사하는 뜻에서 파격가 세일 이벤트를 30일까지 연장하여 진행한다. 500g 단지 25% 세일, 1kg 단지(500g+500g 단지) 30% 세일이다.

한편 산들건강은 현대인의 스트레스를 해소해 건강을 지키게 하는 효과를 가진 톳 제품과 항산화물질인 안토시아닌이 다량 함유된 아로니아 생과를 판매한다.

스트레스와 각종 만성질환으로 고생하시는 분, 저열량 다이어트 식품을 찾는 분들은 물론 풍부한 영양 섭취가 필수인 성장기 어린이까지 톳의 활용도는 무궁무진하다. 일본에서는 우리나라 톳으로 건강을 위한 식품을 연구개발해 섭취하고 있을 정도다.

이처럼 뛰어난 톳의 효능을 농축액으로 담아 만든 제품이 있다. 대한민국 톳(농축액)이라는 제품이다. 20% 세일 행사 중인 100% 완도산 대한민국 톳 농축액으로 건강을 위한 효능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아로니아는 블루베리에 비해 안토시아닌의 함유량이 5∼7배 이상 함유되어 있는 건강과일. 블루베리가 큰 인기를 끄는 이유는 안토시아닌이라는 항산화 물질 때문인데, 안토시아닌은 식물이 환경의 공격에 대해 생존하기 위해 만들어내는 성분으로 항산화물질 중에서도 가장 강력한 효과를 낸다는 것이 학계의 일반적인 정설이다. 이렇게 효과가 큰 안토시아닌이 풍부한 아로니아는 노안으로 시력이 급격히 나빠지는 성인들과 시력이 약해지기 쉬운 학생, 컴퓨터 작업을 오래 하는 직장인, 잦은 야외활동으로 자외선에 많이 노출돼 시력이 상하기 쉬운 사람에게 좋은 효과가 있다.

산들건강에서 무농약 아로니아(블랙초크베리) 생과는 2kg, 5kg 단위로 판매 중이며, 마시기 편한 제품으로 아로니아 즙, 아로니아 농축액도 판매하고 있다.

아로니아 생과를 먹는 방법은 효소나 잼, 주스를 만들어 먹거나, 아침 저녁으로 20∼30개의 생과와 적당량의 우유를 넣어 갈아 마시면 좋다.

문의 02-778-4568, 070-4265-5000, 02-595-7767, 홈페이지 www.isandle.co.kr

조창래 기자 chlcho@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