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한 한글나라, GCSI 3년 연속 1위 기념 고객사은 대잔치 열어

  • Array
  • 입력 2012년 9월 7일 09시 40분


한솔교육(대표이사 변재용)은 GCSI(글로벌 고객 만족 지수) 3년 연속 1위를 기념하여 만 2~6세를 대상으로 하는 신기한 한글나라 고객사은 대잔치를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신기한 한글나라 고객사은 대잔치는 이벤트 기간 중 한글나라 낱말/한글자 단계를 구매하시는 고객께 캐릭터 쿠션 또는 읽기그림책 1단계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단, 캐릭터쿠션은 선착순 6,000명 한정)

또한, 한글나라 무료 체험수업을 신청하시는 모든 분께는 재미나라 3개월 무료 이용권을 드리며,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책장과 한솔전집 3세트(1명), 한솔전집 2세트(8명), 백화점 상품권 3만원(21명) 등 총 30명께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신기한 한글나라는 아이가 직접 조작할 수 있는 놀잇감을 매주 새롭게 제공해 아이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체험하는 놀이식 수업으로 아이의 흥미를 이끌어 낸다. 선생님의 일방적인 수업이 아닌 아이가 재미를 느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참여형 수업’을 통해 아이를 학습의 주인공으로 만든다. <신기한 한글나라>는 체험하는 한글을 통해 어휘력은 물론 아이의 창의력과 생각하는 힘까지 길러준다.

학습단계는 사물에 대한 호기심을 가지고 낱말을 통으로 읽는 낱말단계, 말소리를 중심으로 글자를 분리하고 합성하여 읽는 한글자단계, 자소음가를 인식하고 자소를 합성하여 읽는 자소단계, 세상에 대한 호기심을 풀어주는 짧은 동화를 읽고 이해하는 동화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낱말단계는 이미지글자를 소리와 문자로 일대일 대응하고, 통문자 읽기를 통해 먹글자를 알아가면서 80개의 단어를 학습한다. 한글자단계에서는 낱말을 한 글자씩 쪼개 한 글자 단위를 인식하고 일음어와 기본글자를 읽을 수 있다.

제품은 아이 스스로 흥미를 가지고 개념이나 원리를 탐구해 나가면서 호기심을 유발하여 자발적 학습을 할 수 있게 만들었다. 호기심꿈틀 그림책 49권(▲ 사물호기심 그림책 16권 ▲ 말소리호기심 그림책 16권 ▲ 원리호기심 그림책 13권 ▲ 이야기호기심 그림책 4권) 재미통통 놀잇감 41종, 원리퐁퐁 DVD 3장, 낱말 카드책 1권, 한글자/자소카드 162개, 자소 가베 놀이판 8장, 붙임딱지 48장으로 구성 되어 있으며 교육기간은 총 15개월(60주) 프로그램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이한솔 홈페이지(my.eduhansol.co.kr) 또는 고객만족센터(1588-1185)로 문의하면 된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