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삼계탕 맛을 느끼고 싶을 땐 약초마을로“

  • Array
  • 입력 2012년 8월 21일 10시 51분


어느 계절과 상관없이 누구나 보양식을 즐길 수 있는 민속 고급 한방요리전문점 “약초마을”은 고유의 천연양념과 생활 건강염인 “인산죽염” 및 “토종약제”를 모든 메뉴에서 사용하여 많은 대중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또한 광화문 점을 비롯하여 서울역점, 남대문점등 도심점포에서는 많은 외국 관광객들이 찾아와 오직 약초마을만이 독점하고 있는 토종 음식을 외국 관광객들에게 느낄 수 있도록 제공하여 특히 일본 및 중국인과 동남아인들에게 많은 인기를 받고 있다.

최근 말복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현재까지 삼계탕 호황을 누린 약초마을은 지난 8월 9일 15호점인 수지 점을 오픈하였고, 10월 초 분당점 오픈을 준비하고 있는 중견음식 프랜차이즈를 운영 중이다.

민속 고급한방요리전문점 ‘약초마을’은 쇠고기, 돼지고기 등의 육류 식단에 식상해 있는 사람들에게 건강식으로 각광받고 있는 닭과 오리를 재료로 한 요리를 전문적으로 제공하며 품질, 맛과 양을 지켜 상품력을 유지하며 고객 위주의 태도로 서비스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또한 약초마을에서는 자란지 채 백일이 안 된 영계만을 사용하여 찹쌀. 인삼. 대추. 은행. 마늘. 황기. 당 귀. 숙지황 등 열세가지의 신효한 토종약재들과 “인산죽염”을 넣고 오랜 시간 푹 고와서 국물을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보양 보음의 음식이다

민속 고급 한방요리전문점 ‘약초마을’에서는 차별화 된 음식으로 확고부동한 위치를 목표하고 항상 신선한 재료를 주원료로 사용함으로 국산 제품의 위상을 높여 국익 신장에까지 앞장서고자하는 높은 목표를 가지고 있어 활기 있고 신속하게 요리하며 정성을 다해 음식을 만들고 제조과정부터 납품까지 밝고 청결함을 유지함으로 이에 약초마을만의 큰 장점을 지니고 있다.

한편 약초마을(www.greencho.co.kr)& (www.e-yakcho.com) 허윤덕 대표는 “최고의 재료로 최고로 맛있는, 최고의 음식을 만들어 고객들을 최고로 즐겁게 해 주어야 한다“고 전했다.

문의 02-824-5215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