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을 닮고자 하는 소망, 타운하우스 ‘웰가(WellGa)’ 분양

  • Array
  • 입력 2011년 9월 26일 13시 23분


자연을 닮고자 하는 소망, 보급형 명품 타운하우스를 테마로 하는 타운하우스 웰가가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일원에 분양 중이다.

모네의 정원 ‘지베르니’를 모티브로 한 타운하우스 웰가는 4,958.7㎡에 달하는 중앙공원에 커뮤니티시설과 수공간, 산책로, 퍼팅그린, 야외가든, 야생화정원, 생태연못 등 기타 전원주택단지와 차별화된 조경 시설을 포함하고 있다.

타운하우스 웰가의 조경은 경사지 부지 및 환경에 대한 세심한 관찰과 해석에서 출발하여, 평면적으로 8천 여평의 면적과 단면적으로 경사진 레벨, 부지 주변의 우수 관련 현황 및 물이 많은 대지의 특성, 동측 조망과 남측 채광과 일조 환경에 대한 주택배치, 해발 125m에 해당하는 기후 조건 등 여러 환경적 조건들을 전체 단지계획 단계에서부터 세심하게 고려하여 개발하고자 하였다.

시행사 공간미학의 임재욱 대표는 이러한 자연환경에 대한 사려 깊은 생각들이 타운하우스 웰가의 중요한 개발 이슈임과 더불어 ‘주거’로써 ‘문화’를 담는 적절한 그릇을 만들어 내는 것이 웰가 단지개발의 중점 요소이자 조경계획의 핵심이라 설명한다.

천혜의 자연환경과 이를 잘 활용한 ‘웰가(WellGa)’의 단지개발은 도시생활인들의 꿈인 생활의 편리함과 전원의 쾌적한 환경을 동시에 갖추고 있어서 최고로 살기 좋은 주거공간이 될 것으로 본다.

더불어 개별 필지별 예쁜 정원과 텃밭을 가꾸며 살 수 있는 다양한 전원생활의 요소들이 반영되어 있으며, 1급수 수질의 실개천과 자연숲으로 둘러쌓여 있으면서 시원한 조망과 자연친화적인 주변환경 등의 ‘웰가(WellGa)’의 자연을 닮고자 하는 소망은 전원생활에서 느끼는 한적하고 목가적인 도시생활인들의 꿈을 실현하는 명품 타운하우스로 아주 적합한 곳이다.

입지 역시 양재IC에서 1시간 정도 거리이며, 제2경부고속도로 개통 시 2~30분대 진입 가능한 입지여건으로 도시에서 멀리 떨어져 있지 않으면서 시골의 전원생활을 할 수 있는 곳이다.
매년5월엔 원삼면의 농촌테마파크내에서 봄꽃 축제가 열리며, 주변은 태영CC 및 골프장, 지산리조트 및 양지파인리조트, 한택식물원, 에버랜드 등 레저시설 등이 가까이에 있어서 여가를 즐기기에도 아주 좋다.

타운하우스 웰가는 현재 토목공사와 조경공사가 한창 진행중에 있으며, 샘플하우스 3동이 동시에 진행 중에 있다. 주택타입은 기본형 4타입을 제안하고 있으며, 분양상담시 개별 입주자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하여 맞춤형 설계를 지원하고 있다.

특히 타운하우스 웰가의 주택은 고가의 지열냉난방시스템을 도입하여 에너지 절감 및 냉난방비 부담을 최소화고 있으며, 목조주택의 탁월한 단열성능과 더불어 패시브하우스로 손색이 없으며 디자인면에서도 편리함과 기능성을 충분히 갖추면서도 세련된 모던하우스로 손색이 없다.

올 3월에 착공한 타운하우스 웰가 현장은 10월 사전분양기간을 종료하고, 단지조성 완료와 더불어 가을 전원주택시장에 새로운 문화를 이어갈 예정이다.

분양문의 : 02-529-8040 , 홈페이지 : http://the-house.or.kr/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