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목우촌 선물세트로 추석 선물 고민 해결!

  • Array
  • 입력 2011년 8월 30일 09시 55분


2주 앞으로 다가온 추석을 앞두고 주부경력 20년차 조유안(47)씨는 명절준비를 위해 할인점을 둘러보다 고민이 더 깊어졌다. 대폭 오른 물가로 제사상 부담도 부담이지만, 부모님이나 친지에 보낼 선물에 대한 고민도 만만치 않다.

그러나 얼마전 우연히 TV 광고 속 ‘우리 명절에는 100% 우리고기 목우촌 선물세트가 좋습니다’라는 문구를 보고 대표전화 한 통으로 고민을 해결했다. 조씨는 “100% 우리고기로만 만들어 품질을 신뢰할 수 있고, 무엇보다도 ‘목우촌’이라는 브랜드 때문에 선물의 가치도 높아진다”고 말했다.

올해 목우촌 추석 선물세트는 1~2만원 대에서 50만원 대까지의 다양한 가격대와 차별화된 품목 구성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100% 우리고기로 만든 수제햄세트, 바베큐 및 햄종합세트, 캔햄세트, 정통 한우세트뿐만 아니라 쇠고기 육포세트, 냉동식품세트, 올 여름 큰 인기를 끌었던삼계탕세트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토종꿀 및 화분세트를 비롯 총 36종을 출시했다.

이 가운데 포장을 바꿔 더욱 고급스러워 보이는 수제햄세트 이외에 목우촌이 보증하는 토종꿀세트와 화분세트가 추가되어 눈길을 끈다.

목우촌은 탄탄한 추석선물세트 구성을 기반으로 올 추석 선물세트 매출목표를 지난해 추석 실적 대비 약 20% 이상 높게 잡았다. 임직원들의 열의도 대단해 최근 본사 이전으로 분주한 분위기 속에서도 추석선물세트 판매 목표달성을 위해 일찌감치부터 TF팀을 운영하고 있으며, 일선 직원들이 휴가도 미뤄가며 생산과 판매, 지원부문 모두에서 전사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농협목우촌 안승일 전무이사는 “100% 우리고기로만 만든 선물세트를 출시한 목우촌은 까다로운 품질관리와 고급스러운 포장으로 더욱 더 많은 소비자에 사랑받고 우리 축산농가에는 희망을 주는 대표 브랜드로 다시 한 번 각인 될 것”이라고 전했다.

목우촌 선물세트는 손쉽게 대표전화(1544-0092)로도 주문과 상담이 가능하며, 가까운 하나로클럽이나 하나로마트, 백화점, 할인점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농협목우촌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 www.moguchon.co.kr
모바일 홈페이지: http://m.moguchon.co.kr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