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과 사람이 하나 되는 곳 - 엘도라도 리조트

  • Array
  • 입력 2011년 7월 12일 14시 54분



신이 키스한 신비의 섬 '수영장 딸린 별장이 단돈 3000만원에'
자연과 사람이 하나 되는 곳 - 엘도라도 리조트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조용하고 아름다운 해변에서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슬로시티인 신안 증도는 어떨까. 태평양과 바로 접한 증도는 자연 그대로의 자연이 살아있는 곳이다. 리아스식 해변 옆으로 끝없이 펼쳐진 해송숲이 시원한 그늘을 만들어 여행자에게 휴식을 나눠 준다. 소금마을에 새하얀 소금이 쌓이고 ,생태의 보고인 갯벌에는 짱뚱어가 뛰어 노는 자연 그대로의 매력으로 다가온다.

신이 키스한 신비의 섬

아시아 최초로 슬로시티로 지정된 신안증도는 흔히 보물 섬, 소금 섬, 천사의 섬 등 증도를 지칭하는 명칭이 많지만 그중 증도를 가장 잘 나타낸 건 슬로시티이다. 슬로시티의 창시자인 파울로 사투르니니가 ‘신이 키스한 곳’이라 극찬한 섬인 증도.

때묻지 않은 고운 모래해변과 전통이 살아숨쉬는 천일염전, 잘 보존된 해송숲, 건강의 보고 천연갯벌 등이 어우러져 시간 조차도 잠시 쉬어간다는 신비의 섬이다.

이곳 증도 우전해수욕장변 언덕에 들어선 엘로라도는 이처럼 때묻지 않은 천혜의 자연환경을 바탕으로 빨리빨리에 길들어진 도시인들에게 잊고있던 ‘나’를 발견하게 하게 한다.

자연과 사람이 하나 되는 곳 - 엘도라도 리조트
'서해다도해의 황금빛 낙조를 보며 와인 한 잔 어때요.'

전남신안군 증도에 위치한 엘도라도 리조트는 객실내 비치된 월풀에서 석양을 바라볼 때면 절로 ‘와인’ 생각이 난다. 엘도라도리조트는 그저 숙소로나 이용하는 여느 리조트와는 다르다.

흔히 볼 수 있는 해안가 리조트와는 달리 사람의 발길이 적은 그래서 때 묻지 않은 자연그대로의 자연 과 풍광이 살아있는 아름다운 ‘ 섬 ’ 에 위치해 있다. 이곳은 지형지세에 따라 건물을 분산배치 함으로 개인생활이 완벽하게 보장되는 독립된 공간의 private 별장 마을로 조성된 친환경 리조트 이다.

건축양식을 차별화한 것도 눈길을 끈다. 유럽에서나 볼 수 있는 고품격 별장을 그대로 옮겨놓은 분위기다. 그래서인지 모든 객실에서 서해바다를 조망할 수 있고 넓은 베란더에서 가족이 함께 아름다운 낙조를 바라보는 오붓한 시간을 즐길 수 있다.세계 유수의 리조트에 견주어 손색이 없을 만큼 이곳의 객실구조와 인테리어 감각은 전문가의 손길이 느껴질 만큼 아주 독특하다.

외국의 유명 휴양지에서나 볼 수 있는 월풀 이 전 객실에 설치되어있어 황금빛 낙조를 바라보며 와인을 마시는 그들만의 행복도 누릴 수 있다.여성을 위한 이색공간도 마련되어있다. 온천사우나, 한증막, 마사지등 건강을 위한 다양한스파시설이 있어 도심에 쌓인 피로를 확 풀어준다.

백미는 해수찜. 이곳은 70도 이상의 해수에 갯벌에서 자라는 함초수를 혼합하여 체내의 해로운 독소를 제거함으로 건강관리 및 피부에 윤기 더할 수 있어 여성들로부터 가장 인기 있는 시설이다.

엘도라도 여행에서 잊지 못할 추억은 해변에서의 바베큐 파티이다. 국내리조트에서 유일하게 해수욕장이 2개가 있는 이곳은 주말저녁이면 온가족이 함께 해변에서 파도소리를 벗 삼아 바비큐파티를 즐길 수 있다.

빼놓을 수 없는 또 하나의 매력은 파도를 뿌리치며 지평선을 향해 물살을 가르며 달리는 요트의 상쾌함은 엘도라도에서만 즐길 수 있는 사치스러움이다.

주말을 맞아 바쁜 일상에서 훌쩍 벗어나, 자연을 천천히 즐기며 여유로운 휴식을 통해 탈 도시, 탈 문명을 만끽하며, 자연과 사람이 하나 되어 행복을 느낄 수 있는 국내 최초의 슬로리조트 ”로 손색이 없다.

여름휴가를 위한 별장분양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특별 분양상품으로는 스위트형, 로얄형이 있으며, 스위트실속형 상품은 2585만원에 분양한다. 골프를 즐기는 사람들을 위한 광주, 전남지역 10개 골프장을 이용할 수 있는 골프쉽은 2962만원에 분양받을 수 있다.

가족 여행이 잦은 사람들은 일반형인 3878만원 상품을 이용한다. 복층형태의 별장인 로얄형 상품은 실속형이 3423만원, 일반형은 5134만원대에 제공된다.

일시불 가입 시 할인혜택과 합께 계약즉시 소유권을 등기할 수 있어 법적재산권을 보장 받으며, 다양한 특별혜택과 함께 개인분양가로 법인업체도 분양을 받을 수 있고, 특히 부가세도 환급받을 수 있어 바로 지금이 회원가입 절호의 기회이다

제 2의 엘도라도 개발 확정에 따라 회사 보유분을 여름성수기 대비 특별 분양하는 것이므로 법인을 위한 맞춤형 옵션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엘도라도 리조트는 하루하루 변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하기위해 중부권에 또 다른 리조트 개발을 위해 분주하다. ‘서울에서 2시간 30분 거리에 제 2의 엘도라도 건설을 위해 주말도 잊고 바쁜 나날을 보낸다 ’는 김광중 대표는 자연을 그대로 활용하는 친환경주의자로 국내에 없는 유일한 “미래지향적인 컨셉의 리조트를 올해에 착공 하겠다”고 한다. “이제는 자연의 품에 안겨 삶을 천천히 즐기는 LIFE TACET한 리조트를 만들고 싶다 ” 는 엘도라도 리조트 김광중 대표의 철학이 느껴진다.

<분양문의> 02 - 3288 - 6000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