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 멀티방, 신모델 ‘In the story’ 런칭 이벤트

  • Array
  • 입력 2011년 7월 8일 10시 55분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동화 속에서의 신나는 시간”

건전한 놀이 문화 공간의 창조’라는 브랜드 철학의 스마일 멀티방(www.smilebang.com 휴먼인터랙티브㈜ 대표이사 심민섭)이 동화 속으로 들어갔다.

스마일 멀티방은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멀티 문화 공간으로 동화이야기를 컨셉으로 하는 신모델 ‘In the story’를 새롭게 런칭했다. 스마일 멀티방은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대표하는 노래방, DVD방, PC방, 플스방, 보드게임방 등의 집약체로서 장소 및 장비의 이동 없이 한 곳에서 노래, 영화, 모션게임, 닌텐도wii, 3D TV, 인터넷 서핑, PC게임, 보드게임 등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2011년 베스트 창업 아이템 100’(한국창업전략연구소 저)에 선정되는 등 최고의 유망 창업 아이템으로 부각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신모델 ‘In the story’는 스마일 멀티방 특유의 경쾌하고 산뜻한 분위기를 그대로 살리면서 어릴 적 누구나 한번쯤은 읽었을 ‘어린왕자’, ‘오즈의 마법사’ 등의 동화를 컨셉으로 상상력 가득한 동심을 불러일으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다.

매장을 들어선 순간, 로비에서부터 동화책을 모티브로 하는 데스크와 셀프바를 비롯한 모든 공간이 마치 동화책 속으로 걸어 들어가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고 어린왕자, 오즈의 마법사, 신데렐라, 인어공주 등 동화제목과 같은 이름의 각 방안에서는 금방이라도 동화 속 주인공과 만나 함께 모험을 즐기는 듯 할 정도이다.

‘In the story’는 단순히 보기 좋은 인테리어가 아닌 남녀노소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디자인을 바탕으로 보다 밝고 건전한 놀이문화 공간창조에 앞장서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멀티 공간을 창조하려는 스마일의 철학을 담고 있다. 온 가족이 함께 노래를 부르고 댄스게임을 즐기고 옹기종기 모여앉아 영화를 볼 수 있는 유일한 장소인 스마일 멀티방이 순수한 동화 이야기와 만나 더욱 즐겁고 신나는 장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휴먼인터랙티브㈜ 심민섭대표는 멀티방 시장의 선두주자로서 언제나 그 책임과 의무를 소홀히 하지 않겠다는 다짐과 함께 “이번 ‘In the story’ 모델의 출시로 스마일 멀티방이 가족과 함께, 친구.연인과 함께 언제나 밝고 편안한 놀이 장소로서의 역할을 담당하는 최상의 놀이문화공간으로서의 역할에 더욱 충실해지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In the story’ 런칭을 기념으로 ‘In the story’ 모델로 오픈하는 신규 매장 10개점 가맹점주에게 가맹비 1천만원 면제, 가맹점 전용 홈페이지 무상제공 및 온라인 홍보 1년 무상지원, 최고 5천만원 무이자 창업대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PC방이나 노래방, DVD방 등의 창업에 관심이 많은 예비창업자라면 반드시 스마일 멀티방 사업설명회에 참석하여 자세한 안내를 받아보는 것이 좋다. 스마일 멀티방 사업설명회는 매주 목요일 오후 4시, 토요일 오후 2시에 서울 서초동 본사 사업설명회장에서 진행되고 있다.

참석 예약이나 문의사항은 전화 (02) 582 - 0218 로 확인하거나 인터넷 홈페이지 (www.smilebang.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