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꼼하게 비비크림으로 남성피부관리는 시간이 흐른 후에 판가름 난다

  • Array
  • 입력 2011년 6월 22일 15시 47분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최고의 사랑의 남자 주인공 차승원은 중년의 배우이지만 어쩜 저렇게 미혼남을 연기해도 될 정도의 늙지 않는 미모와 남자비비크림을 바른 듯한 깨끗한 피부를 가졌는지 방부제라도 먹는 것 같다. 여드름피부로 고생하는 남자들은 꿈만 같은 이야기일 것이다. 나이가 먹으면 절로 없어지겠지 라고 생각하면 큰 오산이다.

지금부터 남자비비크림과 같은 남성화장품으로 꼼꼼하게 관리하지 않으면 20대에 40대의 피부나이를 가지게 될 것이다. 시작이 반이라고 했다. 남성피부관리에 관심을 갖고 남자비비크림 제품으로 피부를 가꾸면 예쁜 여자친구도 생기고 먼 훗날에는 당신의 아들에게 우리아빠는 멋진 아빠라는 칭송을 들을 것이다. 그렇다면 지금부터 대한민국 미중년들의 남자비비크림으로 가꾸는 피부관리 팁을 공개하도록 하겠다.

이제는 남성들도 전문화된 남성화장품을 사용하여 남성피부관리를 해야 한다. 피부는 20대부터 노화가 시작된다. 이때 기초화장품으로 관리하지 않으면 주름이 생기고 크고 작은 피부 트러블이 생기게 된다. 여드름흉터제거에 탁월한 이지에프 바머 남성 기초(WWW.RESKIN.CO.KR)제품으로 피부관리를 시작해보자.

거칠어진 남성 피부에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시켜줌과 동시에 산뜻한 피부로 관리해준다. 또한 산뜻한 발림성으로 끈적임이 없기 때문에 남성들이 부담 없이 바를 수 있는 남성기초화장품이다.

남성피부의 진정한 노화를 막기 위해서는 자외선 차단제가 남성 기초화장품의 필수다. 일반적으로 썬크림이라고 하면 번들거리고 끈적이는 질감 때문에 기피하는데 남자비비로 최근 판매 1위를 보이고 있는 트러블솔루션 비비 썬 포 맨(WWW.RESKIN.CO.KR)을 당신의 비비크림으로 추천한다.

남자화장이라고 하면 몸서리 치는 남자들이지만 남자비비크림 하나 정도는 마련해야 진정한 자기관리를 할 수 있는 남자라고 할 수 있다. 자외선차단제의 기능과 동시에 피부 보정을 해주는 남자비비크림은 프라이머 기능으로 매끈한 피부결로 정돈해준다. 여드름치료 효과로 여드름제거와 예방이 남자비비크림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남자비비크림을 사고는 싶지만 화장하는 남자라는 이미지때문에 꺼려지고 있다면 걱정하지 마라. 당신의 피부톤에 딱 맞춰지기 때문에 ‘남자화장’이라는 단어는 생각나지 않게 만드는 똑똑한 남자비비크림이기 때문이다.

또한 트러블솔루션으로 출시된 남자비비크림으로 얼굴의 여드름이 걱정되는 남성들도 걱정 없이 사용해도 좋으며 자외선차단제의 기능과 더불어 여드름흉터제거의 기능까지 함유된 제품이기 때문에 피부 보호와 더불어 트러블 케어까지 가능한 멀티 남자비비크림이다. 남자비비크림 하나만 잘 마련해도 스킨케어의 효과까지 지속적으로 느낄 수 있다.

남자비비크림이 조금은 답답하다고 느껴지는 사람들은 트러블솔루션 썬 크림(WWW.RESKIN.CO.KR)으로 관리하자. 남자비비크림과 같이 피부톤을 정돈해주는 기능은 없지만 저자극 썬크림으로 피부노화를 예방하는 유용한 썬크림으로 외부 활동이 잦은 남성들에게 추천한다.

자료제공-리크리 뷰티플래너 조미희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