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한국짐보리㈜짐월드 박기영 대표이사에 감사패 수여

  • Array
  • 입력 2011년 3월 31일 09시 48분


국제구호 NGO 굿네이버스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후원 기업인 한국짐보리㈜짐월드의 박기영 대표이사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창립 이래 꾸준한 사회 환원 활동에 노력을 기울여온 한국짐보리㈜짐월드 박기영 대표이사는 굿네이버스를 통해 어려운 환경 속 어린이들을 위한 후원 활동을 지속해 온 공로를 인정 받아 본 행사에 초청 되었다.

3월 29일 서울 백범기념관에서 있었던 굿네이버스의 창립 20주년 기념식에는 굿네이버스 이사장을 비롯해 탤런트 최수종씨, 김혜수씨, 김선아씨 등 홍보대사와 굿네이버스의 후원자가 초청되어 굿네이버스의 20주년을 기념하는 자리를 가졌다.

한국짐보리㈜짐월드는 현재 굿네이버스와 제3세계 어린이들을 돕기 위한 1:1 해외 아동 결연을 맺고 지원 활동을 하고 있다. 국내 58개에 달하는 짐보리 센터가 각각 1명의 해외 아동과 결연을 맺고 지원하는 형태로 전개되고 있어, 전사적인 노력으로 더욱 뜻 깊은 후원이 됐다. 굿네이버스를 통해 북한 평양육아원, 남포육아원에 1억원 상당의 놀이기구를 지원하며 북한 어린이들에게 희망과 기쁨을 전한 바도 있다.

작년에는 짐보리의 대표 캐릭터인 ‘짐보’가 보건복지부 아동학대예방 홍보대사로 선정되는 등 굿네이버스 산하 기관인 중앙 아동 보호 전문기관과의 지속적인 관계를 통해 ‘아동 학대 예방’ 사업에도 힘써 왔다. 2002년부터 중앙 아동 보호 전문기관의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며 아동 학대 예방의 중요성을 알리고 고통 받는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노력을 기울여 온 것이다.

어린이를 사랑하는 기업 짐보리는 어린이가 행복한 세상을 위해, 그리고 절망 속에 살아가는 어린이들에게 따뜻한 사랑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오늘도 힘쓰고 있다. 굿네이버스의 20주년을 짐보리가 함께 하듯, 앞으로도 짐보리는 어린이에 대한 사랑을 실천하는데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문의전화 02-596-0949
-홈페이지 www.gymboree.co.kr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