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들이여! “여우콜” 무점포 창업에 도전하라!


■ 창업.취업을 한 번에 잡는 여우콜!
우리나라의 대학 진학률은 80%가 넘고 한 해 대학 졸업자는 56만 명이 넘는다. 하지만 지난해 대졸자 중 선호하는 대기업 정규직 취업자는 5만 명에 불과하며, 대졸 실업자는 35만 명으로 사상 최대를 기록했다.

이렇듯 대기업과 공공부문의 취업 일자리 창출이 한계에 봉착했다고 보면, 창업은 하나의 대안이 될 수 있다. 그 중 배달형 소셜커머스 “여우콜”은 야식배달을 온라인과 접목시킨 획기적인 창업 아이템으로 치열한 창업 시장에서도 정상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무 경험자, 초보자 창업 가능!
無점포, 적은 투자비로 창업이 가능한 “여우콜”은 여타 사업과는 전략이 차별화되어 있고, 제공하는 서비스와 가입조건이 파격적이기 때문에 20대 창업뿐만 아니라 직장인의 투잡, 40대 주부 창업 등 누구나 쉽게 창업을 할 수 있다.

더불어 현장 실무 위주의 교육시스템 및 오픈바이저 파견으로 본사 전문가와 함께 사업을 할 수 있어 창업 초기에 겪게 되는 심리적인 부담이 전혀 없고 주문 관리, 정산관리 등 힘들고 복잡한 업무도 본사에서 직접 담당하거나 시스템화 되어 있기 때문에 여우콜 지점의 업무는 매우 쉽고 단순하다.

따라서 가맹계약 체결 후, 본사에서 제공하는 운영매뉴얼만 숙지하면 다음날부터 업무가 가능하며, 당일 수익이 발생할 수 있다. 또한, 해당지역 내에서 최소한의 인지도만 구축이 되면, 굳이 영업을 하지 않아도 입 소문에 의해 자연스럽게 이용 고객 수는 빠르게 증가 한다.

대학생에게만 주어지는 무료 창업의 기회!

이처럼 획기적인 아이템과 파격적인 조건으로 창업의 꿈을 이루어주는 “여우콜”은 창업의 기회를 엿보는 대학생들을 위해 캠퍼스 창업을 한창 진행 중이다.

그 대상은 전문대를 포함한 전국에 있는 모든 대학생 2학년 이상 (휴학생 가능)이며 사교적이고, 긍정적인 사고를 지닌 열정적인 대학생이면 신청이 가능하다. SNS(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등) 파워유저, 파워블로거 또는 카페 운영자일 경우에는 우대를 받을 수 있다. 이는 전국 각 대학에서 한 명씩 선발하게 되며 선발이 될 경우에는 여우콜 지점 개설비를 전액 면제 받는 혜택이 부여된다.

또한, 해당 지역에 대한 독점적인 영업권을 보장받게 되고 관할지역의 배달음식점과 광고계약을 맺어 여우콜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주문서비스를 홍보하는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이렇듯 취업의 문은 좁지만 도전정신과 성취 동기가 높은 젊은이들에게 창업의 문은 활짝 열려 있다. 20대 창업의 성공을 꿈꾸고 있다면 “여우콜”에서 그 꿈을 키워보는 건 어떨까?

“여우콜”은 창업아이템을 고민하는 대학생 예비 창업자들에게 꾸준한 지원을 해주고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본사 홈페이지 여우콜 (www.foxcall.co.kr) 을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창업문의: 070-4120-0609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