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G가 쏜다! 소셜커머스 모음 '라이브쿠폰'

  • Array
  • 입력 2011년 2월 17일 12시 53분


요즘 제값을 주고 물건을 사는 사람이 있을까? 만약 당신이 그렇다면 반성해야 한다. 소셜네트워크 시대에 걸맞은 스마트인이라면 소셜커머스로 합리적인 소비를 하는 것이 기본이다.

최근 소셜커머스 사이트가 대세인 가운데 소셜커머스 상품만 모아 놓은 사이트가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소셜커머스에서 필요한 상품을 구매하기 위해 많은 사이트를 돌아다녀야 하는 불편함을 해소한 것.

㈜씨엠아이홀딩스(http://www.livecoupon.kr)가 새롭게 오픈한 소셜커머스 모음사이트 '라이브쿠폰'은 판매지역별, 상품종류별로 분류가 쉽게 돼 있어 소비자가 본인에게 맞는 상품을 한눈에 선택, 구매할 수 있도록 간소화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라이브쿠폰은 현재 신곡발표와 함께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가수 'LPG'와 함께 ‘LPG습격사건’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홈페이지에서 LPG에게 라이브쿠폰 오픈 축하메시지를 보내는 네티즌을 대상으로 5시간 동안 매시간 3만원 상당의 주유권 20장씩 총 100장을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있다.

또 라이브 쿠폰은 당분간 사이트 광고비 전액을 무료 진행하며 서비스 안정화 단계 이전까지 사이트 내에서 간단한 입력 만으로 상품을 무료로 등록 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할 예정이다.

라이브쿠폰 관계자는 "무료로 등록은 가능하나, 사이트의 신뢰성 확보를 위해, 광고 신청 업체를 중심으로 충분한 테스트 후 광고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라이브쿠폰’은 매일 각종 이벤트를 통해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지급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