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춘천고속도로, 어디까지 가봤니?” 새해 맞이 반짝 이벤트!

  • Array
  • 입력 2011년 1월 14일 11시 50분


서울과 강원간을 연결하는 가장 빠른 길, 서울-춘천 고속도로에서 신묘년 새해를 맞이하여 반짝 이벤트를 17일부터 시작한다. 이벤트 소문내기(스크랩)와 여행후기 남기기 이렇게 두 개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춘천고속도로 박철균 차장은 “지난 2009년 7월 개통, 서울과 강원간의 이동시간을 단축시키고 교통혼잡을 완화하는 작용으로 차량운행비 절감 등의 편익을 제공하고 있어 많은 행랑객들이 이용하고 있다. 이에 서울춘천고속도로는 이용객들과 보다 친근하게 소통하기 위한 장으로 이번 이벤트를 개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벤트 소문내기(스크랩)와 여행후기 남기기 이렇게 두 가지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1월 17일부터 1월 30일 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소문내기는 이벤트 페이지를 블로그, 페이스북, 싸이월드 등에 스크랩하거나 서울춘천고속도로 이벤트 트윗글을 리트윗하면 된다. 스크랩한 후 자신의 블로그에 스크랩된 페이지 URL과 본인의 핸드폰 번호를 서울춘천고속도로 이벤트 글 하단에 비밀 덧글(또는 쪽지)로 남기면 매일 추첨을 통해 기프트콘을 발송한다.

여행 후기 남기기 이벤트는 서울춘천고속도로를 이용해서 다녀온 후 블로그에 남긴 여행후기의URL과 핸드폰 번호를 비밀덧글(또는 쪽지)로 남기면 된다. 티스토리 블로그 유저는 서울춘천고속도로 티스토리 블로그에 트랙백을 보내는 방법으로 응모가 가능하다.

여행후기 남기기 이벤트는 500자 내외, 서울춘천고속도로 이용사진을 포함한 여행사진 3장 이상의 후기 작성 응모자 중 선정하며, 함께 여행한 일행과 찍은 사진을 첨부해야 한다. 대가족이 함께한 여행에는 높은 점수를 부여한다. 당첨자에게는 전국 고속도로에서 이용 가능한 고속도로 통행 선불 전자카드를 증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서울춘천고속도로 블로그(http://blog.naver.com/schc221)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