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최준표(31, 가명)씨는 요즘 고민이 생겼다. 바로 탈모 때문. 하루가 다르게 빠지는 머리카락을 보면 그저 한숨만 나올 뿐. 이러다 대머리가 되는 것은 아닌가 내심 걱정만 밀려오고, 괜히 우울한 기분에 말수도 줄어들었다.
최근 나이, 성별에 상관없이 탈모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크게 늘고 있다. 탈모는 유전적인 원인 외에도 과도한 스트레스, 불규칙한 생활습관, 흡연, 음주 등 그 원인도 다양하다. 풍성하고 건강한 모발은 모든 이들의 바람. 그렇다면 탈모 고민 해결 방법은 없는 것일까?
얼마 전 탈모를 겪고 있는 개그맨 P씨가 방송을 통하여 탈모를 임시방편으로 해결하기 위하여 흑채를 사용한 경험을 털어놓은 적이 있다. 또 대학생 김수현(22, 가명)씨도 탈모로 인하여 모발의 빈 공간이 생기자 흑채를 자주 뿌렸다고 전하였다.
이처럼 자칫 상대방에게 좋지 않은 인상을 심어줄 수 있는 탈모 고민 해결방법으로 순간증모제인 흑채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다. 흑채는 탈모 전문 포털사이트 탈모닷컴(대표 장기영, www.talmo.com)에서 직접 개발한 브랜드로 탈모로 고민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흑채’는 천연펄프 등의 성분들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인체에 무해하다는 장점이 있으며, 정전기가 날 경우 모발에 잘 접착되어 티가 나지 않는 장점이 있다.
천연펄프를 이용한 흑채조성물은 2008년 특허출원 되었다. 특히 흑채의 가장 큰 특징은 입구 부분이 이중필터로 되어 있어 한꺼번에 쏟아질 우려가 없다는 것. 이 이중필터는 미세하고 절묘하게 만들어져 흑채가 잘 안나오거나 뭉쳐서 나오는 일이 없다. 탈모닷컴의 장기영 대표는 "흑채는 식물펄프를 사용하지만 염색약은 화학성분이 들어있으므로 두피에 좋지 않은 것이 사실이다. 분말형 흑채는 두피에 엉겨 붙지 않아 샴푸만 잘해주면 괜찮지만 스프레이형 흑채는 모공을 막아 탈모를 진행시키게 된다"고 전했다.
당신의 소중한 머리카락을 생각한다면, 꼼꼼하게 품질을 따져보는 것이 우선. 이제 단 10초의 간편한 흑채 사용으로 풍성한 헤어스타일을 만들어 당당한 자신감을 되찾아 보자. 탈모닷컴의 흑채는 생산자 직판으로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흑채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탈모닷컴 전화(1544-0797)로 문의하면 된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