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미로운 음악선율과 함께 특별한 감동을 선사하는 롯데플라워 ‘음악 꽃배달서비스’

  • Array
  • 입력 2010년 9월 30일 15시 53분


최근 인터넷 꽃배달서비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런 현상을 증명이라도 하듯 수많은 꽃배달 업체가 무한 경쟁 체제를 구축하고 있어 소비자들로 하여금 선택의 폭이 넓어진 것은 확실지만, 어떤 꽃배달서비스 업체를 선정해야 할지 고민하는 경우가 많다

인터넷 꽃배달서비스 업체가 계속적으로 늘어나면서 일부 꽃배달 업체는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고객 유치 활동에만 전력을 다하다 보니 정작 중요한 꽃배달서비스의 품질 관리는 뒷전일 경우가 많아 소비자들이 피해를 입는 경우가 다반사다

따라서 꽃배달 업체를 선정할때는 무엇보다 제품과 서비스 품질을 바탕으로 고객 충성도가 얼만큼 좋은 곳인지를 판단해 선정하는게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겠다.

국내외 각지에 빠르고 정확한 1000여점의 체인점과 회원사를 통해 24시간 주문, 90분 전국 배송 꽃배달서비스 업체로 고객에 대한 충성도와 남다른 고품격 서비스로 신뢰도가 높고 편리한 주문의 접근성과 신속성을 높인 업체로도 정평이 나 있는 ‘롯데플라워’.

꽃배달서비스는 누구에게나 기억되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는 슬로건을 내세워 좀 정확하고 세련된 서비스로 타 업체와는 차별화된 롯데플라워(www.lotteflower.co.kr)의 음악 꽃배달서비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

롯데플라워의 음악 꽃배달서비스는 감미로운 음악선율을 선사하는 특별함이 있다. 꽃만 배달하는 서비스를 넘어서 달콤한 케익과 바이올린의 감미로운 라이브 연주를 더해 선물을 받는 이들로부터 감동을 이끌어 내고 있어 남다른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들의 취향 까지 충족 시켜 많은 고객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항상 100% 새 꽃으로 공인기관에서 수료한 플로리스트들이 직접 제작한 싱싱하고 아름다운 꽃과 실력 있는 연주자들의 라이브 연주와 함께 하는 시간은 선물을 하는 사람에게도 받는 사람에게도 평생 잊지 못할 순간이 될 것이다.

나만의 특별한 꽃배달서비스를 원한다면 꽃과 함께 환상적인 바이올린의 연주를 같이 선물해 보자. 분명 당신의 특별한 그 사람으로부터 최고의 찬사를 받을 수 있을 것이다. 또한 롯데플라워(www.lotteflower.co.kr)의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여러 가지 꽃과 분재, 공기정화식물의 관리 요령 등다양한 정보를 접할 수도 있어 꽃배달서비스를 이용하려는 고객들로 부터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특별한 날을 더욱 더 특별하게 만들고 싶다면 품격 있고 세련된 서비스로 중무장한 롯데플라워(www.lotteflower.co.kr)를 이용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듯 싶다.

꽃배달서비스 문의 : 롯데플라워(www.lotteflower.co.kr)
롯데플라워 전화 : 전국 080-5858-365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