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과 트랜드가 어울어진 명품한복 전문쇼핑몰 '다소곳이' "

  • Array
  • 입력 2010년 9월 2일 10시 24분


코멘트
아동한복 돌복 돌한복 전문쇼핑몰 '다소곳이'(www.dasogosi.com)는 저렴한 한복부터 최고급맞춤한복, 자체제작 디자인 한복, 자체제작 퓨전한복까지 순수 국내 제작된 한복을 취급하는 명품한복 전문쇼핑몰이다.

해가 지나도 변하지 않는 전통 색동한복과 수시로 새로운 트렌드신상으로 업데이트를 하여 어느 여성쇼핑몰 못지 않는 순발력으로 사이트가 운영되고 있다.

다소곳이사이트는 판매상품으로고급남아한복,맞춤남아한복,고급여아한복,맞춤여아한복,장신구남아,장신구여아,퓨전한복,그리고 대여상품으로 남아한복대여,여아한복대여,장신구대여,퓨전한복대여로 기본 카테고리가 나누어져 있으며 NowOnSale이란 코너에서는 세일상품을 바로바로 확인할 수 있다.

돌복으로 여아한복은 전통색동한복과 전통당의한복으로 크게 구분이 되지만 요즘은 저고리에 주름이나 나비자수가 들어가있는 한복이 크게 인기이다. 여기에 장신구로서 캉캉속치마나 목단조바위 그리고 손수돌띠까지 추가하면 최고의 돌한복세트가 완성된다. 남아한복의 돌한복은 전통색동마고자를 기본적으로 한복에 왕건모또는 복건과 전복 또는 호건과 전복으로 한뒤에 돌띠를 채워서 돌한복을 완성시키는데 요즘은 파스텔톤의 새로운 원단으로된 한복이 크게 인기를 끌고 있다.

사이트의 독특한 페이지로 한복컬러기획전이 있는데 고객이 선호하는 컬러를 선택함으로써 색상대로 모아서 볼수있는 페이지가 기획되어 있어서 고객들이 조금더 쉽게 원하는 한복을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도록 되어있으며 같은 짝의 한복을 하나로 묶어서 세트한복으로 할인하여 판매하는데 자매,남매,쌍둥이 엄마들에게 크게 인기가 있는 품목이다.

다소곳이의 이벤트 1년 365일 진행되는 이벤트와 수시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나눠서 진행이 되는데 구매후기를 쓰고 현금으로 돌려받는 빅이벤트와 고객님의 아이를 모델로 등록시켜 추천을 받는 모델이벤트 그리고 이런 이벤트를 전파하여 적립금을 쌓는 전파이벤트는 항상 진행된다.

수시로는 설문조사를 함로써 고객의 의견을 듣고 고객은 적립금을 받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추석이 다가올 수록 주문량이 많아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니 추석 예절교육에 맞춰서 한복을 구매하실 고객님들은 서둘러 미리미리 구매를 하는것이 좋다고 다소곳이 관계자가 전한다.

다소곳이 아동한복 쇼핑몰은 모바일 쇼핑몰(http://m.dasogosi.com)로도 운영이 되고 있어서 요즘 한창 인기인 스마트폰으로도 손쉽게 사이트의 한복을 그대로 볼 수 있으며 트위터(http://twitter.com/dasogosihanbok)를 통해 고객과 소통을 하려고 많은 노력하는 사이트이다.

고객센터는 오전10시부터 오후9시까지라고 되어있지만 더 늦게까지 문의가 많이 오는탓에 밤에도 고객센터로 전화를 주시면 상담이 가능하며 후기글의 대부분이 친절한 상담과 친절대응이라고 쓴내용을 보면 확실히 다른 친절로 고객응대를 하는 사이트이다.

문의글은 거의 실시간으로 24시간 답변을 달아주는 발빠른 사이트이다.

한복은 전통이지만 고객님은 젊은 신세대 부모가 대부분인 점을 고려하여 항상 트렌드하게 어느 쇼핑몰보다 빠르게 운영할려고 노력하는 젊은 한복 사이트이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