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소외계층 직장인, 활로를 찾다!

  • Array
  • 입력 2009년 12월 15일 17시 20분


코멘트

어느 설문조사에 의하면 직장인 10명 중 8명은 다양한 목적의 자산증식을 위해 현재 재테크를 하고 있으며, 그 형태는 펀드, 주식, 보험, 저축, 부동산 등 다양한 것으로 나타났다. 허나 은행의 금리의 지속적인 인하와 유행처럼 번졌던 펀드가 막대한 손실률을 기록하자, 기업의 실적 호전에 따른 경기회복세의 기대감에 이제는 투자자들이 재테크에 직접 나서는 주식시장으로 옮겨왔다. 이는 주식투자가 더 이상 전문가들의 영역이 아닌 우리 생활에 건전한 재테크수단으로 깊숙이 자리 잡아가고 있다는 반증일 것이다.

하지만 자금력과 정보력, 순발력 에서 가장 뒤처질 수 밖에 없는 주식시장의 약자인 직장인들은 주가상승에 편승한 ‘묻지마 투자’로 인해 과거에나 지금에나 적지 않은 손해를 경험하고 있다. 이에 증권방송 하이리치의 직장인클럽을 맡고 있는 비젼3000은 주식투자로부터 소외된 계층을 위한 특화된 리딩을 통해 안정적인 고수익을 거둘 수 있도록 일조하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소외된 계층을 위한 특화된 매매전략
11월과 12월 추천 성공률 100%, 누적수익률 100%를 상회하는 기록을 달성하고 있는 비젼3000은 ‘수익을 얻기 위해서 이것만큼은 지켜야 할 것’에 대해 ‘저평가 종목’ 그리고 ‘분할 매수 = 매집’을 꼽았다. 그는 “현재 장세는 이미 선 반영 된 실적주 보다는 향후 성장성이 기대되는 종목을 정석대로 매매한다면 큰 수익을 얻을 수다”며 이런 관점에서 “저평가된 우량종목을 지수의 조정 또는 눌림목 마다 매수의 기회로 삼아 최소 2일 정도의 집중적인 매집을 통해 상승 후 분할차익의 전략을 구사해 수익을 극대화 시킬 것”을 강조했다.

실제로 12월 들어 제넥신, HS바이오팜 등 상한가 2종목 포함, 3천원 대 집중 매집해 30% 이상의 고수익을 안정적으로 거둬들인 어보브반도체, 38500원에 비중 20% 이상으로 포트 편입해 집중 매집 후 현재 13%이상 수익 확보 및 중기 50%이상의 수익을 노리고 있는 현대차우, 12월 3일 10900원 추천 후 전일 최고점까지 38%의 수익률을 기록한 신화인터텍까지, 그야말로 수익 고공행진을 거듭해가고 있다. 그의 방송을 듣고 있는 회원들은 비교적 매매가 수월한 전업투자자도 있고, 직장 또는 생업에 종사하느라 원활한 매매가 어려운 회원들도 있다고 한다.

이에“전문가가 매수/매도 사인을 문자로 보냈을 경우 재빨리 대응 하는 회원들이 과연 얼마나 될까 고민해보지 않을 수 없었다”며 “충분한 매집 기간을 통해 모든 회원이 매매에 동참하고 수익의 기쁨에서 소외되지 않는 가장 중요한 목표를 실행하고 있다”고 힘주어 말한다.
또한 “어떤 종목이 저평가 된 종목이며, 우량한 종목인지, 향후 성장성은 어떤 기준에서 판단해야 하는지 방송과 회원게시판을 통해 자세히 제시하고 있으므로 리딩에 충실하기만 한다면 모든 것이 해결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16일(수) 오전 10시 30분 특집방송 무료 공개
이와 관련하여 비젼3000은 “특별히 16일 오전 10시 30분 특집방송을 무료로 진행할 것”이라고 밝히며 “완벽한 추천성공률과, 모든 회원들이 소외되지 않고 편하게 매수 가능한 비결 그리고 급등하는 비밀을 공개할 예정”이라 전했다. 덧붙여 “이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특급 추천주를 무료로 공개할 것”이라 말하며 “방송에 꼭 참여하여 더 이상 ‘직장인은 주식투자의 루저 라는 오명을 벗어버릴 기회’로 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증권방송 하이리치는 국내 최고의 전문가 방송과 문자리딩을 중복으로 받을 수 있는 VIP증권방송 종합반 서비스(VIP베스트/ VIP프리미엄)가 12월 21일부터 ‘실속형 증권방송’으로 새롭게 변화한다고 밝혔다. 더불어 서비스의 질적 향상과 방송 퀄리티 강화를 위해 서비스 이용요금을 현실화한다고 덧붙이며 단, 12월 20일까지 가입고객에 한하여 기간만큼 변경전의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사전연장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관련사항은 부자 되는 증권방송 하이리치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588-0648)에서 확인할 수 있고, 무료회원가입 시 모든 전문가의 종목 추천 문자 및 장중 라이브 방송에 참여 및 종목진단까지 받아볼 수 있는 VIP이용권(1일)을 제공하고 있다.

** 하이리치 애널리스트가 제안하는 관심종목 **
두산인프라코어(042670), LG전자(066570), 디지텍시스템(091690), 이엘케이(094190), 중국엔진집단(900080)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 donga.com & ePR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