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아파트 분양의 기회! 강서그랜드아이파크 놓치지 마라!

  • Array
  • 입력 2009년 11월 25일 13시 45분


코멘트

-주위시세보다 평당 200만원정도 저렴-최저 1억2천에서 최고 2억8천만원 선착순 할인혜택 특별분양 중-무이자 융자 40%, 발코니 확장 무상제공-취등록세 50% 감면 (6월까지 등기를 내면 취등록세 25% 추가 감면)

현대산업개발이 서울 강서 화곡동에 공급하는 주상복합 아파트 '강서 그랜드 아이파크'의 특별분양에 나섰다. 미분양 물량 30세대를 분양가대비 10.0~15.8%를 할인한 것.

강서그랜드 아이파크 특별분양 중에는 인근 아파트 주위시세보다 평당 200정도 저렴하면서도 최저 1억2천에서 최고 2억8천만원 선착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무이자 융자 40%에 발코니 확장 무상 제공 받게 된다.

특히 선착순 특별분양 세일로 가장 큰 평수인 경우에는, 지방에서 아파트 한 채를 살 수 있는 약 2억 8000만 원이나 떨어진 가격으로 내집마련을 실현할 수 있다. 단칸방에서 아이파크로 꿈을 실현할 수 있는 최적의 기회인 셈.

엄두도 못내던 명품 아파트? 즐거운 세일 기간~

미분양아파트 중에서도 투자 가치를 확실히 찾는 경우라면 강서 그랜드 아이파크(www.i-park.or.kr)를 가장 추천할 만하다. 마곡지구, 발산지구, 방화뉴타운 등 강서구 6대권역 개발프로젝트와 매력적인 첨단 수변도시 워터프론트타운 조성으로 강서의 미래가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강서 그랜드 아이파크는, 지하철 9호선 개통과 공원, 쇼핑 등 풍부한 생활 인프라로 아이파크의 자부심을 더해 강서의 미래 투자가치를 높였다.

명품 아파트 눈물의 세일, 지금이 기회다!
삼성동 아이파크의 명성 그대로 강서를 대표하는 가치의 상징으로 완성되어 주목받고 있는 주상복합 아파트 ‘강서 그랜드 아이파크’는 여의도나 종로 쪽으로 출퇴근하는 사람들에게는 매우 적합한 명품 단지다. 인근에는 지하철5호선 화곡·우장역이 위치해 있으며, 지하철9호선 가양역에서 도보로 3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므로 강남으로 접근도 또한 한층 수월해졌다.

주변에는 다양한 체육, 휴게시설을 갖춘 쾌적한 우장산 근린공원 및 홈플러스, 이마트 등 쇼핑시설이 잘 갖춰져 있으며 목동생활도 공유할 수 있어 생활도 여가도 모두 만족스럽다.

또한 인지성이 높은 강서구청 사거리에 위치하여 예술적 조형미와 품격이 느껴지는 외관 디자인으로 강서의 랜드마크로 자리하고 있다. 입구에 들어서면, 삼성동 아이파크의 명성 그대로 격조와 특별한 가치가 느껴지는 주거전용 호텔식 로비 라운지를 갖추어 놓아 특별한 자부심을 느낄 수 있다.

강서 그랜드 아이파크(www.i-park.or.kr)는 넓고 여유로운 실거주면적의 극대화로 넓고 여유로운 평면을 제공해 입주자의 만족도를 높였으며, 보행자와 차량의 동선을 분리하여 입주자의 안전을 고려하고 각 세대에서 지하주차장까지 엘리베이터로 직접 연결시키는 등 세심한 설계가 돋보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직접 모델하우스 방문을 통해 이달말까지 입주하는 계약자에 한해 특별한 혜택을 더 주기로 했으며, 특별 분양을 시작하고부터 혜택과 함께 이익을 챙기는 투자가들의 발길도 끊이질 않고 있어, 관심을 가지고 있다면 직접 방문 확인을 통해 계약을 서두르는 것이 좋을 듯하다.

선착순 특별분양이므로 조기마감될 전망이다. 입주는 2010년 6월 예정이다.

신청계좌: 하나은행 297-910004-37904
예금주: 정도 진흥기업(주)
신청금: 100만원 (미계약시 전액환불해 드립니다. )

또한 계약시 입금계좌는 한국자산신탁(주) 하나은행 150-910028-70704 로 입금하셔도 됩니다.

방문하시어 담당자를 찾으시면 특별한 선물을 드립니다.

홈페이지: www.i-park.or.kr
분양상담: 02-737-7171
자료출처: 강서그랜드 아이파크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 donga.com & ePR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