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파일]한국후지제록스-두산출판BG 제휴 外

  • 입력 2007년 11월 21일 03시 00분


코멘트
■한국후지제록스-두산출판BG 제휴

한국후지제록스는 ㈜두산출판BG와 인쇄관리 시스템(PMS) 구축을 위한 전략적 제휴를 맺고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를 통해 한국후지제록스는 ㈜두산출판BG의 출판 인쇄 시설에 자사의 디지털 인쇄 기술을 접목해 온오프라인을 결합한 PMS시스템을 구축할 예정이다. 이는 더 많은 고객이 좀 더 편리하게 출판물을 제작할 수 있는 시스템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델 수능시즌 노트북 무료 업그레이드

델의 한국법인인 델인터내셔널은 수능 시즌을 맞아 이달 말까지 노트북PC 2종 구입 시 무료로 기능을 업그레이드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벤트가 적용되는 노트북은 인스피론 1520과 XPS M1330 등 두 가지 모델. 행사 기간에 인스피론 1520을 구입하면 메모리와 하드드라이브가 두 배로 업그레이드돼 제공되며, XPS M1330 모델은 2GB(기가바이트) 메모리가 무료로 업그레이드된다.

■한국야쿠르트 ‘사랑나눔 휠체어’ 전달식

한국야쿠르트는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컨벤션센터 무궁화홀에서 20일 ‘사랑나눔 휠체어’ 전달식(사진)을 가졌다고 밝혔다.한국야쿠르트 측은 이 회사 강동지점 소속 야쿠르트 아줌마들이 제품 판매금액의 10%를 적립한 돈으로 휠체어 26대와 보행보조기 실버카 200대를 구입해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에 전달했다.

■쌍용정보통신-에릭슨코리아 MOU 체결

쌍용정보통신은 에릭슨코리아와 ‘차세대 이동통신서비스 시장공략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를 통해 양사는 차세대 이동통신 분야의 다양한 신규 시장을 발굴하고, 마케팅 활동을 함께 펴 나갈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쌍용정보통신은 시스템 구축, 유지보수 및 상품화 분야를 맡고, 에릭슨코리아는 관련 장비 제공 및 개발 분야를 담당하게 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한국IBM ‘PC 종합관리 서비스’ 시작

한국IBM은 중소·중견기업용 PC관리 서비스인 ‘IBM 헬프데스크 라이트’에 IBM의 정보기술(IT) 기반 재무관리 노하우를 접목한 ‘IBM PC 종합관리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IBM 헬프데스크 라이트는 임직원 50∼100명 규모의 기업 고객에게 PC의 도입 시점부터 폐기에 이르기까지 단계별 관리 방안을 제시해 주는 프로그램이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