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허니문]'천상의 자유' PIC 체인 리조트에서의 허니문

  • 입력 2003년 3월 3일 17시 57분


코멘트
태국 푸케트의 안다만해의 아름다운 비치의 라군(호수)에 자리잡은 라구나 비치 리조트. ‘지상에서 누리는 천상의 자유’를 지향하는 수순높은 서비스와 환상적 분위기의 리조트다.사진제공 라구나 비치 리조트
태국 푸케트의 안다만해의 아름다운 비치의 라군(호수)에 자리잡은 라구나 비치 리조트. ‘지상에서 누리는 천상의 자유’를 지향하는 수순높은 서비스와 환상적 분위기의 리조트다.사진제공 라구나 비치 리조트
PIC괌, PIC사이판, 라구나 비치 리조트(태국 푸케트), 코란코브 리조트(호주). 신혼여행지로 인기 높은 리조트다. 공통점은 섬. 미국 PIC(Pacific Island Club)의 제휴 리조트라는 사실 역시 공통점이다.

PIC괌과 PIC사이판은 한국 허니문의 리조트휴식 트렌드를 주도한 FIT형 허니문의 문을 열었고 올 봄 한국에 선뵌 라구나 비치 푸케트, 호주스타일의 코란코브 리조트는 ‘럭셔리 리조트’의 대명사로 자리잡은 고품격 휴식공간이다.

● 호주 동부해안의 코란코브 리조트

호주의 서핑명소인 골드코스트 해변이 바라다 보이는 코란코브리조트 내 해변 사구의 카페 오션맨 서프 클럽.사진제공 코란코브리조트

시드니와 멀지 않은 브리즈번의 세계적인 휴양해변 골드코스트 부근의 한 섬에 있는 신개념의 자연친화형 리조트. 대한항공 직항편이 주 2회(화 토 인천공항 출발) 브리즈번을 운항, 4박5일의 허니문 스케줄로는 딱이다. 그러나 시드니(1박 혹은 당일투어)와 연계한 5박6일 일정이 주종.

‘연중 쾌청 일수 325일’이 말해주듯 코란코브 리조트에서 휴식의 테마는 자연과 환경이다. 멀리 골드코스트 해안이 물안개 속에서 바라다 보이는 황금빛 모래 해변, 자연상태 그대로 보존된 아름다운 해안사구(砂丘·dune), 원시 그대로 남아 있는 레인포리스트(열대우림) 등등. 모던한 디자인의 널찍한 캐빈형 롯지는 숲 그늘에, 워터프론트 호텔은 호숫가에 있다.

온 섬은 자전거로, 호수는 카누와 카약으로 누빈다. 대양 쪽 바다에서는 서핑, 내륙 쪽 바다에서는 워터스포츠, 숲속에서는 산책을 즐긴다. 헬스 기구가 숲 그늘의 실내외에 비치돼 있고 골프연습장과 퍼팅그린(18홀)도 있다. 야외 풀을 갖춘 스파 아일랜드, 마사지 등 건강 트리트먼트를 제공하는 토털리빙센터, 밤하늘의 천체와 레인포리스트 관찰을 돕는 인터프리티브 센터 등등…. 코란코브는 런어웨이 베이와 리조트를 오가는 하얀 페리(혹은 워터택시)만큼이나 멋지고 귀족적인 리조트다. 한국인 직원도 상주한다.

● 라구나 푸케트의 라구나 비치 리조트

‘지상에서 누리는 천상의 자유’라는 표현이 무색할 만치 환상적인 분위기의 수변 리조트다. 라군(석호) 주변의 다섯 개 리조트는 모두 최상급. 서로 네트워킹을 통해 모든 시설을 서로 공개한다.

투숙객은 호수를 운항하는 보트를 이용해 호텔을 오가며 모든 시설을 자유자재로 이용한다.

라구나 비치 리조트의 건물은 모두가 태국 전통양식. 팜 트리 높이를 넘지 않는 우아한 목조 건축물의 실내(객실 로비 바)는 모던하게 처리한 태국 전통양식의 정원과 가구로 장식돼 몽환적인 분위기를 풍긴다.

거기에는 세계적인 스파 체인 ‘앙사나 스파’의 트리트먼트 센터, 스테이크와 시푸드 그릴, 타이레스토랑 등 식당도 있다. 여가도우미(play mate)가 손님을 맞아주는 현대적 시설의 워터 파크는 PIC괌 사이판에 못지않다. 야외 자쿠지, 스쿠버 풀, 윈드서핑 카약 세일보트 등 30여종.

고품격 허니문 패키지에는 벤츠 공항송영서비스, 전 일정 호텔 식, 워터 파크 무료이용, 태국요리교실 참가, 디럭스 스파 마사지가 포함돼 있다.

● 예약 및 문의

①홈페이지(한글)=△www.pic.co.kr △www.laguna-beach.co.kr △www.couran-cove.com ②예약=△리조트는 PIC코리아(www.pic.co.kr) 02-739-2020 △허니문 패키지는 자유여행사(www.freedom.co.kr) 02-7777-090

조성하기자 summer@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