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기모드공유하기
뉴스1|문화

‘이터널스’, 디즈니+ 공개…마동석 길가메시 한국어 더빙

입력 2022-01-17 10:20업데이트 2022-01-17 10:21
글자크기 설정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터널스’ 마동석 포스터 © 뉴스1
영화 ‘이터널스’(감독 클로이 자오)가 디즈니+를 통해 스트리밍 중인 가운데 극중 가장 강력한 힘을 지닌 ‘길가메시’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 배우 마동석이 직접 길가메시의 한국어 더빙에 참여했다.

17일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에 따르면 디즈니+에서 절찬 스트리밍 되고 있는 2021년 마블 최고의 화제작 ‘이터널스’에서 길가메시 역을 맡아 전 세계를 사로잡은 배우 마동석이 ‘이터널스’ 한국어 더빙에 직접 참여했다. ‘이터널스’는 수천 년에 걸쳐 그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살아온 불멸의 히어로들이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 인류의 가장 오래된 적 데비안츠에 맞서기 위해 다시 힘을 합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각각의 매력이 넘치는 새로운 히어로 군단의 등장부터 향후 마블이 추구하는 다양성과 새로움, 비전을 담아내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부산행’ ‘범죄도시’ 등으로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마동석이 연기 인생 최초로 마블 히어로 캐릭터를 맡아 다양한 작품에서 보여줬던 특유의 시그니처 액션을 작품 속에 고스란히 담아내 뜨거운 반응이 쏟아진 바 있다.

이번에 디즈니+에서 공개된 ‘이터널스’의 한국어 더빙판에는 마동석이 직접 자신이 연기한 길가메시 캐릭터의 더빙을 맡아 마블에서 본 적 없는 가장 자연스러운 더빙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국어가 지닌 미묘한 느낌을 자신만의 개성으로 살린 마동석의 더빙 연기를 본 시청자들은 “진실의 방으로 다 끌고 갈 것 같은 더빙” “마동석이 더빙의 신기원을 열었다” “내가 본 최고의 더빙이다ㅋㅋㅋ” “디즈니+에서 본 더빙 중에 최고였어요ㅋㅋㅋ 본인이 본인을 연기하다니” 등 폭발적인 반응을 전했다.

‘이터널스’는 매 작품마다 인생 캐릭터를 갱신하는 할리우드의 대표적인 배우 안젤리나 졸리를 필두로 HBO의 인기 드라마 ‘왕좌의 게임’ 시리즈의 리차드 매든, 쿠마일 난지아니, 셀마 헤이엑, 젬마 찬 등 내로라하는 배우들이 총출동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노매드랜드’로 제93회 아카데미 시상식 작품상 및 감독상 수상, 제78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 작품상 및 감독상 수상, 제77회 베니스 국제영화제 황금사자상 등 역대급 기록과 232개 부문 이상의 수상 행렬을 이어가며 전 세계를 놀라게 한 클로이 자오 감독이 연출을 맡아 개성 넘치는 히어로들의 화려한 액션과 스펙터클한 볼거리는 물론, 더욱 깊어진 스토리의 새로운 마블의 세계를 선사했다.

(서울=뉴스1)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문화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