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두유, ‘농심켈로그’와 협업해 건강 라이프스타일 제안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입력 2021-10-13 13:56수정 2021-10-13 14:01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네이버 쇼핑라이브 공동 기획 프로모션 전개
‘단백질에 단백질 더한’ 특별 기획 상품 2종 공개
매일두유·농심켈로그 프로틴쉐이크 구성
매일유업은 대표 식물성 음료 ‘매일두유’가 농심켈로그와 협업해 라이브방송 플랫폼을 활용한 공동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14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매일두유X농심켈로그 프로틴쉐이크’ 특별 기획전을 전개한다. 건강을 중요하게 여기는 추세에 따라 단백질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해 ‘단백질에 단백질을 더한’ 콘셉트로 특별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설명했다.

라이브방송을 통해 2가지로 구성된 기획 상품을 제안한다. 매일두유 식이섬유 저당과 농심켈로그 프로틴쉐이크 미숫가루맛 패키지와 매일두유 고단백과 농심켈로그 프로틴쉐이크 초코맛 패키지 등 2종을 선보인다. 매일유업은 건강한 단백질과 식이섬유를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패키지 구성으로 바쁜 아침 간편한 식사 대용이나 운동 후 섭취하기 적합하다고 소개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보다 많은 소비자가 단백질을 맛있게 충전할 수 있도록 이번 합동 프로모션을 라이브방송으로 기획했다”며 “매일유업과 농심켈로그가 제안하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매일유업 매일두유는 ‘어제보다 더 나은 나를 만들자’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앞세워 지난 2016년 7월 출시 이후 5년 동안 5억6000만개가 판매됐다. 두유가 건강한 음료라는 소비자 인식에 부응하기 위해 2세대 매일두유를 선보이기도 했다. 매일두유 고단백은 출시 한 달 만에 100만개 넘는 판매고를 올렸다.

주요기사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