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코리아, ‘2021 가을 컬렉션’ 론칭… “편안한 착용감·여유로운 실루엣”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입력 2021-08-19 18:21수정 2021-08-19 18:26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퍼포먼스 디자인·넉넉한 실루엣 조합
갑갑한 일상 속 편안한 착용감 강조
글로벌 모델 BTS 새 광고 공개
휠라코리아 2021 가을 컬렉션
휠라코리아는 ‘2021 가을 컬렉션’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고 19일 밝혔다. 새 컬렉션 콘셉트를 ‘파인드 유어 베이직(Find Your Basics)’으로 설정하고 편안하면서 기본에 충실한 아이템을 선보인다고 설명했다.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BTS)’이 착용한 새 컬렉션 이미지도 공개했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역동적인 퍼포먼스 스타일을 중심으로 헤리티지에서 비롯된 브랜드 고유 디자인 요소를 반영해 트렌디하면서 감각적인 가을 패션을 완성한다”고 소개했다.
휠라코리아 2021 가을 컬렉션
컬렉션 주요 특징으로는 멜란지와 그레이 등 자연스러운 색감과 넉넉한 실루엣 조합을 주목할 만하다. 대표 아이템으로는 루즈핏 원 포인트 로고 후드 티셔츠를 꼽았다. 여유로운 착용감과 가슴 중앙 스몰 로고 포인트가 특징이다. 최근 각광받는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스타일은 물론 운동 전후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다고 한다. 컬러는 총 4가지로 구성됐다. 후드 티셔츠와 맞춰 입을 수 있는 루즈핏 원 포인트 조거 팬츠도 선보였다. 조거 팬츠는 루즈핏 긴팔 라운드 티셔츠와도 매치할 수 있다. 루즈핏 나일론 집업 재킷은 메시 안감을 더해 통기성을 높였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휠라코리아 2021 가을 컬렉션
슈즈 신제품으로는 ‘플래그폴(FLAGPOLE)’을 내놨다. 브랜드 고유 기술력으로 구현한 ‘에너자이즈드 2.0’ 미드솔이 반영된 새 러닝화다. 무게가 가볍고 쿠셔닝이 우수해 편안한 착화감이 지속된다고 한다. 초보 러너를 위한 엔트리 러닝화로 사용할 수 있고 일상에서도 포인트 아이템으로 신을 수 있다. 이밖에 캔버스 슈즈 ‘스캔라인’과 볼륨감 있는 실루엣을 강조한 ‘휠라 룰즈’ 등이 이번 컬렉션 제품에 포함됐다. 주요 액세서리는 도우 크로스백과 버킷햇, 경량 아웃포켓 백팩 등이 있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가을 컬렉션은 브랜드 고유 퍼포먼스 무드를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라며 “여유로운 실루엣과 색감, 소재들의 조화가 돋보이는 휠라 가을 컬렉션이 갑갑한 일상 속에서 편안하고 새로운 활력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휠라코리아는 새 컬렉션 출시에 맞춰 글로벌 모델 BTS가 참여한 새로운 광고를 공개했다. BTS 새 광고는 휠라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소셜미디어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