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모두투어 여행박람회, 모두의 선택(올해의 추천여행지) 선정 (2)괌

  • 동아닷컴
  • 입력 2015년 9월 24일 16시 06분


코멘트

10월 30일부터 11월 1일까지 3일간 제2회 여행박람회를 개최하는 ㈜모두투어네트워크(사장 한옥민, 이하 모두투어)가 관람객들에게 ‘모두의 선택’이라는 이름으로 선정한 추천여행지를 제안한다. 올해에는 하와이, 괌, 하이난이 선정되었고, 그중 남태평양관과 유럽관이 입점하게 될 2전시장의 추천 여행지는 괌(남태평양관)이다.

남태평양의 잘 알려진 휴양지 괌의 베스트 숙소는 괌 PIC(Pacific Islands Club), 괌 니코(Hotel Nikko Guam), 괌 힐튼(Hilton Guam Resort & Spa)으로 압축할 수 있다. 4만여 평 규모의 워터파크와 70여 가지 다양한 레저와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종합 휴양 리조트인 괌 PIC는 777개의 객실을 갖춘 괌 최대의 특급호텔이다. 괌 PIC가 자랑하는 만능 엔터테이너 ‘클럽메이트’들과 ‘키즈클럽’은 유쾌한 가족여행을 위한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 괌 니코는 492개의 오션프론트 객실을 자랑한다. 에메랄드빛 바다의 경관을 객실에서 즐기고 싶은 사람이라면 괌 니코를 추천한다. 또한, 13만 제곱미터의 광대한 대지에 다채로운 부대시설과 스파를 갖추고 있는 괌 힐튼은 최고의 휴식을 제공할 것이다.

맑고 투명한 바다로 배를 타고 나가 열대어와 산호초를 만날 수 있는 마린크루즈는 괌의 대표적인 즐길 거리이다. 바다에서 낚시와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고, 돌고래를 만날 확률도 60% 이상이나 되기 때문에 가족여행 코스에서도 빠지지 않는다. 괌 여행 코스에서 빠지지 않는 또 다른 즐길 거리는 언더워터월드이다. 해저터널이 연상되는 100m 깊이의 수중터널에서 1천여 종의 다양한 어종이 머리 위로 지나가는 황홀한 경험은 괌 여행을 잊을 수 없게 만들어 줄 것이다.

세계적으로 알려진 레스토랑 체인 ‘하드락카페’에서는 신나는 락앤롤 음악과 함께 버거류, 피자, 파스타 등 아메리칸 스타일의 다양한 음식을 만날 수 있다. 락앤롤 느낌이 물씬 풍기는 인테리어 소품으로 가득하여 먹는 즐거움에 보는 즐거움까지 느낄 수 있다. 또한, 괌 남동부 드라이브를 즐기는 관광객들이 꼭 들르는 필수코스 중 하나인 제프스 파이러츠 코브(Jeff’s Pirates Cove)에서는 두툼한 패티의 수제버거와 식당 여기저기에 장식된 아기자기한 해적 소품이 관광객들의 눈과 입을 사로잡는다.

괌에서 쇼핑타임을 갖고 싶다면 오전 10시부터 늦은 저녁 11시까지 운영하여 저녁 시간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는 시내 면세점 T갤러리아, 한국에서도 인기있는 리바이스, 게스, 나인웨스트 등의 브랜드가 입점해있고 20~30% 할인으로 즐거운 쇼핑타임을 가질 수 있는 괌 프리미엄 아울렛 등을 추천한다.

괌과 더불어 모두의 선택으로 선정된 여행지는 하와이와 하이난이다. 2015 모두투어 여행박람회와 모두의 선택.관련 자세한 내용은 2015 모두투어 여행박람회 홈페이지(mtm.modetou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