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방수·방풍 소재 최적화 믹스… 날씨 변덕에도 쾌적한 활동을

  • 동아일보
  • 입력 2015년 4월 22일 03시 00분


코멘트

[Outdoor]

벤트 하이브리드 재킷
벤트 하이브리드 재킷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사장 박창근)의 하이브리드 재킷 시리즈는 봄철 변덕스러운 날씨에 자유롭게 대처할 수 있도록 방수와 방풍소재가 부위별로 최적화되게 믹스된 제품이다. 비바람과 변화하는 기온 속에서도 체온을 보호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방풍원단과 방수원단 등을 부위별로 혼합한 고기능성의 하이브리드형 익스트림 재킷.

주력 제품인 누오보 하이브리드 프린트 재킷(남성용)과 벤트 하이브리드 프린트 재킷(여성용)은 통풍이 잘되는 메시 소재도 혼합하여 활동성을 더했다. 바람을 맞는 몸통은 은은한 익스트림 라인 콘셉트로 프린팅된 방풍 원단을 사용하였다. 3도 컬러배색과 스포티한 감성이 돋보이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색상은 남성용인 누오보 하이브리드 프린트 재킷은 카키, 오렌지, 블루 3가지로, 여성용인 벤트 하이브리드 프린트 재킷은 그레이와 블루 2가지로 출시됐다. 가격은 23만9000원.

방수재킷 ‘패스파인더’ 남성용(왼쪽)과 여성용.
방수재킷 ‘패스파인더’ 남성용(왼쪽)과 여성용.
방수재킷 패스파인더

네파의 ‘패스파인더’ 제품은 화려하고 컬러풀한 색감으로 봄철 가벼운 산행과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스타일을 화사하게 살릴 수 있는 방수재킷이다. 부위마다 필요한 곳에 타슬란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을 높이고 안감에는 메시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을 강화했으며 과감한 절개라인과 배색으로 포인트를 준 방수 지퍼, 어깨의 웰딩 처리가 익스트림한 느낌을 더해준다. 폭넓은 연령층을 고려해 다양한 컬러로 출시한 이번 신제품은 남성용은 화이트, 옐로, 레드, 다크 그린, 로열 블루, 네이비 등 6가지 색상으로, 여성 용은 화이트, 옐로, 핑크, 레드, 블루 5가지 컬러로 나왔다. 가격은 25만9000원이다.

네파 방풍재킷 윈드워커

네파 ‘윈드워커’는 봄에 어울리는 화사한 컬러감으로 이른 봄철부터 포근한 4∼5월까지 지속적으로 착용할 수 있는 방풍재킷이다. 마모성을 줄이고 견뢰도가 뛰어난 나일론 헤비 타슬란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을 높였으며, 활동성을 고려해 어깨 부분에 강한 배색을 둔 것이 포인트다. 소매단의 벨크로 여밈과 밑단의 스토퍼를 사용하면 취향에 따라 다양한 실루엣 연출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졌다. 남녀공용 컬러로 옐로, 블랙, 오렌지, 그린 4가지 색상이 출시되었으며, 남성용은 블루가, 여성용은 네이비가 추가로 선보여 각각 5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15만5000원.

스트라이프 롱 폴로원피스와 레깅스도

도심 속에서 가벼운 야외활동을 즐긴다면 여성성을 살리면서도 캐주얼하게 입을 수 있는 여성용 원피스 제품도 적합하다. 네파의 ‘디노 스트라이프 롱 폴로원피스’는 피케 소재를 사용하고 밑단에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포인트를 준 여성 폴로원피스 제품이다. 플랩 안쪽 및 하단 옆 트임 안쪽에 배색 웨빙테이프를 덧박아 캐주얼하면서도 캠핑룩에도 잘 어울린다. 오렌지와 청록색 두 가지 색상으로 나왔으며, 가격은 13만9000원.

네파의 ‘디프로 레깅스’는 여성들이 캠핑이나 도심 속 가벼운 야외활동에서도 스타일 연출을 용이하게 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신축성이 좋은 스판소재를 사용한 여성용 10부 레깅스로 톤온톤의 로고 자수로 포인트를 줬다. 슬림한 핏에 스트레치성 있는 원단을 사용하여 우수한 착용감을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카키색 단일 색상으로 나왔으며, 가격은 6만9000원이다.

태현지 기자 nadi11@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