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성리조트, 20박 무료 숙박권에 효도카드 혜택… 특별회원 될 기회 잡으세요

  • 동아일보
  • 입력 2015년 4월 20일 03시 00분


코멘트

[여행, 나를 찾아서]

일성리조트가 창립 26주년을 맞아 선보이는 이번 특별회원권은 가입과 동시에 혜택이 풍성하고 합리적인 착한 가격으로 분양하고 있어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일성리조트의 실속형 특별회원권은 연 30박이 보장되고 가입부터 예약까지 ‘일대일 맞춤형 서비스 컨설팅’을 제공한다.

전국 직영 체인 8개 지역(설악 경주 제주비치 부곡 무주 지리산 남한강 제주협재)과 금년도 착공될 문경새재 1곳, 연계체인 7곳(용인 천안 도고 울릉도 제천 경주 횡성) 등 모두 15곳의 리조트를 계약 즉시 이용할 수 있다.

이미 부지 매입과 설계가 끝난 9차 직영체인인 문경새재콘도를 올 하반기 착공할 예정이다. 9917m²(약 3000평)규모의 워터파크, 대규모 부대시설과 럭셔리 객실이 들어선다.

일성리조트는 앞으로 건설하는 신규체인에 대규모 부대시설과 고급 객실을 만들어 전문 리조트 기업으로 거듭난다는 방침이다. 향후 10년 안에 신규 체인 3곳을 여는 것이 목표이며, 차기 체인은 서해안 지역으로 예정되어 있다. 또한 일성리조트는 기존에 운영하고 있는 직영 콘도 또한 작년부터 서비스의 질을 높이고자 대규모 리뉴얼을 실시하여 대부분 완료되었거나 곧 끝날 예정이다.

이번에 분양되는 특별회원권은 관광진흥법에 따라 분양 승인받은 정식 회원권이다. 계약 기간은 10년이며 만기 후엔 입회금 100%를 돌려받거나 연장이 가능한데, 이런 방식을 ‘회원제’라 하고 별도로 ‘공유제’는 평생 소유 개념으로 등기를 하는 방식을 말한다. 일성리조트는 3가지 타입 평형별로 분양하는데 분양가는 거품을 뺀 가격인 559만 원부터 932만 원까지 있다. 실버66m²(20평형)가 559만 원, 골드92.6m²(28평형)가 713만 원, 로열112.4m²(34평형)가 932만 원이다. 실버(20평형) 4매, 골드(28평형) 5매, 로열(34평형) 6매의 정회원 카드가 가입 평형에 따라 발급된다. 용도에 따라 기명과 무기명 카드로 나뉘는데 주로 가족과 이용할 경우 기명으로, 가족뿐 아니라 여러 사람이 이용하면 무기명으로 발급받으면 된다. 무기명 가입 시에는 기명보다 분양가가 20, 30% 높게 책정되는데 이번 특별회원 가입 때에는 기명과 동일하게 회원가가 책정되어 서두르는 게 좋다.

이번에 가입하는 신규 회원에게는 무료숙박권 20장이 제공되며 별도의 부가세나 수수료 없이 일성리조트 직영 체인을 20박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직영 콘도 내의 부대시설인 수영장과 사우나 무료쿠폰 20장을 별도로 제공한다. 65세 이상 부모 또는 직계가족을 위한 효도카드를 발급해 수영장과 사우나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을 준다.

일성리조트는 “법인회원인 경우 부가세 환급 및 비용 처리로 비용을 줄이면서 임직원 복지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세미나실 연회실 식당 등 부대시설을 잘 갖추고 있어서 법인회원들에게 적합하다는 것도 장점이다.

신규 회원권을 분양받는 고객은 일성리조트와 제휴한 정규 골프장 경기 지역 6개와 강원, 경상, 제주 등 8개 골프장의 회원대우 및 할인 혜택과 부킹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일성리조트는 기존 수천만 원을 웃돌던 회원권 가격을 500만 원대로 확 낮췄고, 원금 반환도 20년에서 10년 만기로 줄이는 등 풍성한 혜택으로 회원 가입이 폭발적으로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또한 국내 수십 개 국내 콘도 회사 중 직영 체인과 규모 면에서 빅5에 속하는 안정된 회사이고 예약률에선 선두주자이다. 시중에 분양 중인 리조트 회원권 중에서도 가입 조건과 혜택이 좋다. 특별 혜택의 무료 숙박, 부대시설 무료쿠폰 증정, 효도카드 발급 등은 지속적으로 제공하지 않는다. 분양이 조기 마감될 시에는 이런 푸짐한 행사가 종료될 수 있어 가입 때 확인할 필요가 있다.

문의 일성리조트 회원관리부 02-6440-1042

조창래 기자 chlcho@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