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최상의 아웃도어컨디션을 위한 ‘노스페이스 트레이닝 기어’

  • 동아일보

코멘트
0

[Outdoor]

노스페이스 ‘트랙 재킷’과 ‘트랙 팬츠’를 착용한 배드민턴 국가대표 이용대 선수.
노스페이스 ‘트랙 재킷’과 ‘트랙 팬츠’를 착용한 배드민턴 국가대표 이용대 선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www.thenorthfacekorea.co.kr·대표 성기학)는 활동성과 쾌적성을 높여 다양한 짐스포츠와 아웃도어 트레이닝에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시켜 주는 ‘노스페이스 트레이닝 기어’를 새롭게 출시했다.

대표 제품인 노스페이스 ‘이케이 2 재킷’과 ‘이케이 2 팬츠’는 신축성 및 흡습·속건 기능이 탁월한 스판 소재를 적용하여 활동성과 쾌적성을 강화한 재킷과 팬츠이다. 이케이 2 재킷은 간결하면서도 스포티한 절개와 배색의 포인트로 역동적인 느낌이 돋보인다. 특히 여성용 재킷은 후드 일체형으로 한층 캐주얼한 분위기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팬츠는 하반신 전체에 피트되면서도 몸의 움직임을 저해하지 않게 설계되어 자유로운 활동감을 느낄 수 있다. 가격은 재킷 11만 원, 팬츠 9만 원이다.

또 다른 대표 제품인 노스페이스 ‘트랙 재킷’과 ‘트랙 팬츠’는 신축성이 탁월한 스트레치 원단을 적용하여 고강도 훈련 시에도 자유로운 활동감을 부여하는 재킷과 팬츠이다. 여성용 세트는 허리선을 강조한 절개 패턴과 슬림 핏으로 보디라인을 돋보이게 하며, 남성용 세트는 힙, 허벅지 등 각 부위 둘레에 여유를 준 패턴 설계로 연령 및 체형에 관계없이 착용하기 좋다. 남성용 재킷의 좌우 옆선과 여성용 팬츠의 하단 옆선에 리플렉트(빛 반사) 소재를 적용해 안전성까지 더하였다. 가격은 재킷 12만5000원, 팬츠 10만8000원.

노스페이스 관계자는 “한층 익스트림한 아웃도어 활동에 도전하기 앞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충분한 필드 경험과 체력 훈련이 수반되어야 한다”며 “노스페이스 트레이닝 기어는 활동성을 극대화하여 가벼운 트레이닝은 물론이고 아웃도어 및 스포츠 활동에 두루 착용할 수 있는 고기능성 멀티 아이템이다”고 설명했다.

따스한 봄 기운이 본격적인 산행철이 돌아왔음을 알린다. 하지만 등산로 초입에 만연한 봄기운과 달리 산악지역은 여전히 한겨울을 방불케 하는 경우가 많다. 특히 노면 상태를 예측하기 힘든 만큼 발을 안정적으로 잡아주는 등산화 착용이 필수다.

노스페이스는 뒤틀림 없는 완벽한 쿠셔닝의 ‘에어튜브 시스템’을 적용하여 보다 안정적인 산행을 돕는 등산화 ‘다이나믹 하이킹’을 선보였다.

이번 시즌 ‘에어튜브 시스템’을 적용한 대표 제품인 ‘다이나믹 하이킹 DYL 1G’는 로컷 높이의 등산화로, 가벼운 근교 산행에 적합한 제품이다. 어퍼 전체를 견고하게 감싸주는 조직감의 에어메시 소재를 적용해 편안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유연하고 부드러운 고강도 신세틱 보강 소재를 혼용해 내구성을 배가시켰다. 고어텍스 소재를 사용해 방수와 투습이 우수한 것도 장점. 색상은 네이비, 터쿼이즈 및 와인 3가지로, 가격은 19만 원이다.

‘다이나믹 하이킹’ 시리즈의 하나인 ‘다이나믹 하이킹 DYN 6G’는 중량감을 더하는 부자재 사용을 최소화한 심플한 설계로 활동성과 경량성을 높인 로컷 등산화다. 최적의 밀착감과 통기성을 제공하는 메시 소재와 발수·속건 기능이 뛰어난 립스톱 원단을 혼용해 착화감을 높였으며, 갑피 하단에 고강도 신세틱 보강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을 강화했다. 색상은 아이보리와 그레이, 레드 3가지로 가격은 15만 원.

최윤호 기자 uknow@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