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tdoor]아빠도 자녀도 ‘케프리’ 프렌디룩 마니아!

  • 동아일보

아이더

아이더 ‘케프리’는 아빠와 자녀가 함께 프렌디룩을 연출할 수 있는 바람막이 재킷이다. 친구 같은 아빠를 의미하는 프렌디 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야외에서도 단란한 가족애를 표현할 수 있는 아웃도어 재킷을 선보인 것. 이번에 출시한 아이더 ‘케프리’ 재킷은 성인 남성용 재킷과 디자인이 동일한 아동용 미니미 재킷을 함께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아이더 ‘케프리’ 재킷은 초경량 소재를 적용해 옷을 입지 않은 듯한 가벼운 착용감을 자랑한다. 무게가 가벼워 휴대가 편하며 가방 등에 보관하기 쉬워 날씨에 따라 수시로 꺼내 입기 좋다. 겨드랑이 부위에 촘촘하게 구멍을 낸 타공 패턴을 적용해 한여름까지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캠핑은 물론이고 놀이동산, 나들이, 일상생활에서도 착용하기 좋다. 특히 성인 남성용 재킷의 경우 천연 방충 성분을 소재에 주입해 각종 해충의 접근을 효과적으로 방지해 준다. 가격은 8만5000원.

반면 아이더의 ‘세라핀’ 재킷은 엄마와 딸이 함께 사랑스러운 커플룩을 연출할 수 있는 바람막이 재킷이다. 세련된 프린트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전면에 이집트 벽화의 상형문자에서 영감을 얻은 프린트를 적용해 감각적인 아웃도어룩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프린트를 재킷 안쪽 면에 입혀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했다.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길이로 제작해 여성미를 강조했으며 허리둘레를 조절할 수 있는 스트링을 내장해 몸매를 슬림하게 연출할 수 있다. 가격은 16만 원. 아동용은 9만9000원.

아이더 ‘판테스’ 재킷은 다양한 기능성 소재를 믹스 매치해 부위별 기능성을 극대화한 하이브리드 재킷이다. 남성용 재킷은 가슴에 지퍼로 여닫을 수 있는 통풍구를, 여성용 재킷은 등판에 덮개 처리한 통풍구를 마련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전면에 이집트 벽화의 상형문자에서 영감을 얻은 프린트를 적용해 아이더 시즌 테마인 이집트 문명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가격은 11만 원.

박선희 기자 teller@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