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휴가의 역선택, 호젓한 도심서 오붓이 즐긴다… 서울 특급호텔 서머 패키지

  • Array
  • 입력 2012년 6월 22일 03시 00분


코멘트
특급호텔의 서머 패키지를 잘 고르면 피서지의 바가지 상혼에 마음 상하는 일 없이 도심에서 안락한 호사를 누릴 수 있다. 쉐라톤그랜드워커힐 호텔 수영장. 쉐라톤그랜드워커힐호텔 제공
특급호텔의 서머 패키지를 잘 고르면 피서지의 바가지 상혼에 마음 상하는 일 없이 도심에서 안락한 호사를 누릴 수 있다. 쉐라톤그랜드워커힐 호텔 수영장. 쉐라톤그랜드워커힐호텔 제공
여름 휴가철은 서울 도심 특급호텔을 평소보다 싼값에 즐길 수 있는 찬스다. 각 호텔이 다양한 이유로 서울을 떠나지 못한 이들을 붙잡기 위해 매력적인 서머 패키지를 내놓기 때문. 붐비는 관광지 대신 도심 호텔에서 즐기는 여름에는 또 다른 즐거움이 숨어있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의 서머 패키지 주제는 ‘파리의 여름’이다. 루브르 박물관 전시회를 관람하고, 수영장에서는 프랑스 영화를 보고, 프랑스의 대표적 디저트인 크레페와 프랑스산 와인 및 치즈를 맛보며 서울에서 프랑스를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다. 29일부터 9월 2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이 패키지의 가격은 24만5000원(이하 세금·봉사료 제외 가격)부터다.

플라자호텔은 8월 31일까지 여름 패키지 ‘마이 파인 서머’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웰빙 식단이 준비된 뷔페 세븐스퀘어의 조식이 포함된 ‘파인 브렉퍼스트’와 긴 여름밤을 시원한 맥주를 마시며 달랠 수 있는 ‘파인 피스트’ 중에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두 종류 모두 27만 원이며 투숙일 30일 이전에 예약하면 1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랜드인터컨티넨탈서울 파르나스의 ‘여름 향기 패키지’는 지친 직장인들의 완벽한 휴식을 위해 스파 제품 브랜드 ‘커스틴 플로리안’의 수딩 미네랄 배스 솔트, 유칼립투스 오일, 라벤더 보디 스프레이 등이 들어있는 ‘딥 슬립 키트’를 제공한다. 오후 2시까지 체크아웃 시간 연장이 가능하며 가격은 34만 원부터다.

W서울워커힐의 ‘서머 인 더 시티_칠 아웃’ 패키지는 젊은 감각으로 여름을 즐기려는 이들에게 어울린다. 아차산이 보이는 원더풀 룸에서의 1박, ‘우바’에서 즐기는 우빙수 1개, 2인 뷔페 조식이 포함된 패키지의 가격은 27만5000원부터이며 8월 26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JW메리어트호텔서울은 7월 1일∼8월 31일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를 내놓았다. ‘와! 여름이다’ 패키지는 스니커즈와 트윅스 아이스크림바, 메가박스 센트럴 영화 티켓 2장이 포함돼 있으며 가격은 24만9000원부터다. 여성들만 이용할 수 있는 ‘레이디스 파티 패키지’는 이 호텔의 시그니처 바 ‘바루즈’의 피자 한 판과 생맥주 3잔 이용권이 포함돼 있으며(3인 기준 30만9000원), ‘비어파티 패키지’는 객실에서 독일 맥주 크롬바커 두 병과 룸 서비스 메뉴인 치킨 윙, 프렌치프라이를 즐길 수 있다(2인 기준 25만9000원).

쉐라톤서울디큐브시티호텔은 8월 말까지 운영하는 서머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호텔 로고가 새겨진 비치백과 고급 비치 타월을 선물로 준다. 한강과 여의도, 북한산 조망이 가능한 객실에서 휴식을 취하고 호텔 수영장과 피트니스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서머 패키지 가격은 22만 원부터다.

전성철 기자 dawn@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