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배트맨 포진 ‘100년 워너’… OTT 공룡 넷플이 삼킬 판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배우 조진웅의 사례를 두고 ‘새로운 기회를 줘야 한다’는 취지의 법학계 의견이 또 제기됐다.박경신 고려대 법학전문대학원 교수는 10일 YTN라디오 ‘슬기로운 라디오생활’에 출연해 “과거에 잘못한 것이 있더라도 새로운 기회를 주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일”이라고 말했다.이어 “저는 조진웅씨…

개그맨 이종훈(43)이 첫 아이를 품에 안으며 아빠가 됐다.이종훈은 11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아들 출산 소식을 전하며 “축복이가 4시 28분 38초에 3.4㎏ 자연분만으로 건강하게 태어났다”고 밝혔다. 이어 “아내와 아이 모두 건강하다”고 덧붙여 기쁨을 전했다.그는 신생아 사진과 함…

서울역사박물관이 세계적 사진가 에드워드 버틴스키의 40년 회고전을 아시아 최초로 개최한다. 산업·자원 채굴 현장을 담은 추상적 미학과 인류세의 풍경을 통해 현대 문명을 재조명하는 대규모 전시다.

암 유발 위험이 매우 큰 유전자를 지닌 줄 모른 남성이 기증한 정자가 유럽 전역에서 최소 197명의 아기 출생에 사용된 사실이 유럽 14개 공영방송 합동 조사에서 밝혀졌다.문제의 정자로 태어난 아이 중 일부는 이미 암으로 사망했으며, 해당 유전자를 물려받은 대다수 아이는 평생 암 발병…

유방암 투병 중인 방송인 박미선이 항암 치료의 고통 속에서도 동료 배우 김정난의 김장 현장에 힘을 보태며 남다른 우정을 과시했다. 10일 배우 김정난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배추 800포기와의 사투’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박미선은 영상에 직접 모습을 드러내지는 않았지만,…

현진영이 32년 전 고현정과 함께한 공항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1993년 추억을 담은 사진과 에피소드가 재조명되며 두 사람의 전성기 시절 모습이 관심을 끌고 있다.

방송인 정형돈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눈 밑 지방 재배치 수술을 고백했다. 그는 ‘병 앓는 사람 같던 눈’을 개선하기 위해 시술했으며, 퉁퉁 부은 눈을 공개하며 “일주일 간 집 밖을 나가지 못했다”는 솔직한 후기를 전했다.

피아니스트 조성진(31)이 내년 개관 10주년을 맞는 롯데콘서트홀의 상주 음악가로 선정됐다. 2023년 11월 한국인 최초로 베를린필의 상주 음악가(Artist in Residence)로 임명됐던 그가 한국에서 상주 음악가로 활동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롯데콘서트홀은 조성진이 내년…
![스마트폰 끼고 사는 당신, 급속 퇴화 중입니다 [손효림의 베스트셀러 레시피]](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25/12/11/132929535.1.jpg)
[손효림의 베스트셀러 레시피]많은 사람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는 베스트셀러. 창작자들은 자신이 만든 콘텐츠가 베스트셀러가 되길 꿈꾸지만, 실제로 실현될 가능성은 극히 낮다. 이 희귀한 확률을 뚫고 베스트셀러가 된 콘텐츠가 탄생한 과정을 들여다본다. 창작자의 노하우를 비롯해 이 시대 사…

배우 김성수가 복싱으로 28㎏을 감량했다.10일 오후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에서는 새로 합류한 김성수의 소개팅이 공개됐다.이날 김성수는 12세 연하의 쇼호스트 겸 모델 박소윤을 만나 대화를 나눴다.김성수는 “모델로 처음 (연예계) 일을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