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휠라코리아, 방탄소년단 ‘2020 백투스쿨(BTS)’ 컬렉션 공개
더보기

휠라코리아, 방탄소년단 ‘2020 백투스쿨(BTS)’ 컬렉션 공개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입력 2020-01-13 19:02수정 2020-01-13 19:08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방탄소년단(BTS), 백투스쿨(BTS) 컬렉션 화보 참여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코리아는 글로벌 모델 방탄소년단과 함께 다가오는 새 학기를 맞아 ‘2020 백투스쿨(Back To School, 2020 BTS)’ 컬렉션을 13일 선보였다.

휠라는 이번 2020 BTS 컬렉션을 통해 신학기 필수품인 백팩을 중심으로 레이트레이서와 오크먼트TR, 바리케이드XT97 등 슈즈, 로고 맨투맨, 트랙재킷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안한다. 정형화된 스쿨룩에서 벗어나 일상에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스타일링을 모았다.

전속모델인 방탄소년단 일곱 멤버는 각자 본인에게 어울리는 백팩과 의류, 슈즈를 착용하고 2020 BTS 화보를 촬영했다. 촬영 콘셉트는 학교가 끝난 후 라커룸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BTS다. 브랜드 고유의 색채가 담긴 컬렉션에 멤버 특유의 개성을 덧입혀 차별화된 스쿨룩을 구현했다.


휠라코리아는 BTS 멤버들이 컬렉션 촬영 현장에서 끊임없이 밝은 에너지를 발산했다고 전했다. 장시간 작업에도 지친 기색 없이 촬영에 임해 글로벌 아티스트다운 면모를 보였다는 후문이다.

주요기사

휠라와 BTS가 함께 선보이는 컬렉션은 전국 휠라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휠라코리아가 이번 시즌 선보인 ‘신상’ BTS 백팩은 다양한 수납공간과 벨트 버클 시스템, 컬러 키링, 스트링 끈 등 섬세한 구성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