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홍삼의 새 효능 지속 입증… 인삼산업 발전 선도
더보기

홍삼의 새 효능 지속 입증… 인삼산업 발전 선도

태현지 기자 입력 2018-10-11 03:00수정 2018-10-11 03:00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홍삼가공식품 부문 / 한국인삼공사(정관장)
김재수 대표
KGC인삼공사는 최고 품질의 홍삼제품을 생산하는 글로벌 종합 건강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고품질 경영을 최우선으로 삼는다. 올해 3월 취임한 김재수 대표이사는 “KGC인삼공사를 홍삼전문기업을 넘어 글로벌 종합H&B기업으로 도약시킬 것”이라면서 “이를 위해 홍삼사업의 견고한 성장을 통해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견인하고 홍삼 외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등 신사업을 활성화하는 한편, 글로벌 히트제품과 전략제품을 지속적으로 육성해 해외시장을 전략적으로 공략할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고품질의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원료, 생산, 유통, 판매 전 단계의 품질을 높이는데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제조부문에서는 식품이력관리 등의 엄격한 품질관리 시스템을 통해 제품의 안전성을 확보하고 제품개발부문에서는 세분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제품 라인업을 확장했다. 또한 R&D부문의 혁신적 연구개발로 홍삼의 새로운 효능을 지속적으로 입증해 나가며 인삼산업 발전을 선도하고 있다.

KGC인삼공사는 이와 더불어 국가 경쟁력 제고를 위한 인재육성사업과 어린이 복지사업, 상생기반 경영 등을 통한 사회적 책무를 다하고 있다. 또 전 세계적으로 불고 있는 그린(Green)경영 동참을 통해 윤리적·사회적 기업으로서의 책임감도 소홀히 하지 않고 있다.

태현지 기자 nadi11@donga.com
주요기사
#2018 kcsi 1위 기업#kcsi#기업#고객만족도#kgc인삼공사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