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 CANDLE 신규 여름향 시트로넬라 출시!

  • 입력 2014년 6월 16일 17시 42분


(주)제이티캔들(대표 김석환)이 여름을 대비해 여름철 최대의 적 모기를 쫒아주면서 활력을 불어주는 향 시트로넬라 캔들을 출시했다. 여름만 되면 모기들로 밤잠 설치기 마련이지만 그런 걱정도 시트로넬라 하나면 끝낼 수 있다.

모기들이 싫어하는 레몬과 비슷한 향으로 모기퇴치뿐만 아니라 탈취, 방향 효과에 거기다 우울한 기분을 날려주기 까지 다가오는 여름을 위해 시트로넬라를 준비했다. (단, 임산부는 이 향을 피하는 것이 좋다.)

이 밖에도 여러 가지 기능의 향초들이 준비되어있어 제이티캔들에서는 취향대로 고를 수 있는 선택의 폭도 넓다.

제이티캔들의 제품은 고급 프래그런스오일, 천연에센셜과 SOY WAX만으로 제작되고 화학제품이 첨가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캔들 표면이 매끄럽지 않은 현상, 부분적 갈라짐 오일 맺힘 현상이 발생할 수 있지만 화학제품이 전혀 첨가되지 않아 생기는 자연적인 현상이라 그대로 사용해도 무방하다고 하니 아이들이 있는 가정에서도 충분히 사용이 가능하다.

향초 하나로 탈취는 물론, 분위기 전환 효과까지 실생활에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 다양한 종류와 다양한 향기의 제품을 제이티캔들에서 여러 가지 캔들을 접해보고 여러 이벤트까지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있다.

문의전화 1800-8953

제이티캔들 바로가기 http://www.jtcandle.co.kr/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