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에 걸 맞는 ‘장인가구 분당전시장’

  • Array
  • 입력 2013년 4월 29일 15시 21분


KC인증마크 부착된 고품격 분당가구매장으로 주목

분당에 사는 주부 S씨(34)는 집안 분위기를 새롭게 바꿔보고자 인테리어 공부에 한참이다. 인터넷으로 우리 집에 어울릴 법한 가구를 눈 여겨 보기도 하고, 인근의 가구매장에도 직접 방문해 눈으로 확인해 보기도 하면서 새로운 가구들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그 중에서도 S씨가 가장 많은 도움을 얻고 있는 곳은 바로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금곡동에 위치한 ‘장인가구 분당전시장’(대표 양병철). 두 눈으로 직접 확인하며 가구들을 살펴보니 어느덧 가구를 보는 안목도 늘어났다.

‘장인가구 분당전시장’(www.yesjangin.com)은 현대인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걸 맞는 다양한 스타일의 가구를 폭넓게 제공하고 있는 분당가구매장이다.

침실가구부터 서랍장, 화장대, 침대, 협탁, 매트리스, 쇼파, 거실장, 티테이블, 식탁, 서재/책장, 소품/악세사리 등 이르는 다양한 제품들을 앞장서 제공하며 100% 장인가구 정품만을 고집하고 있어 이미 인근 지역에서는 모르는 이가 없을 정도로 유명세로 얻고 있다.

덕분에 ‘장인가구 분당전시장’은 지난 2009년 8월에 분당 궁내동 가구거리에 처음 오픈 했던 당시, 가구에 대한 정직함을 바탕으로 장인가구 우수전시장으로 선정됐을 정도.

특히 현대인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가구의 불필요한 거품은 빼고, 언제나 고객만족을 목표로 ‘다른 곳이 아닌 분당 전시장에서 가구를 구입했다는 것을 또 하나의 행복으로 느낄 수 있도록 만들자’는 경영이념을 가지고 ‘장인가구 분당전시장’의 가구라면 믿고 구입할 수 있도록 두터운 신뢰를 쌓고 있다.

때문에 양심적인 가구매장,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의 가구매장, 라이프 스타일에 걸 맞는 가구매장하면 자연스럽게 ‘장인가구 분당전시장’을 떠올리는 것은 어찌 보면 당연한 일 일터.

게다가 대부분의 가구를 자체 생산하는 장인가구는 가구업계 최초 전 제품 KC인증마크를 부착해 그 품질을 보장함은 물론, 꼼꼼한 A/S까지 폭넓게 제공하고 있어 만족도가 매우 높다.

이에 분당가구매장 ‘장인가구 분당전시장’의 양병철 대표는 “단순히 제품만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배달에 설치까지 폭넓게 서비스 받을 수 있도록 인테리어 시공사례까지 함께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깨끗한 인테리어에 친절한 상담으로 많은 이들에게 만족을 줄 수 있는 ‘장인가구 분당전시장’가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장인가구 분당전시장’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다양한 이용후기는 물론 Q&A 게시판을 통해 보다 자세한 제품안내 및 서비스문의가 가능하다.

문의 031-713-4936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