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비즈파일]모기 물린 가려움증 치료기 개발 外
더보기

[비즈파일]모기 물린 가려움증 치료기 개발 外

입력 2005-07-06 03:04수정 2009-10-08 23:42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모기 물린 가려움증 치료기 개발

엠씨스퀘어로 잘 알려진 대양이앤씨는 모기나 벌 등에 물리거나 쏘였을 때 가려움증과 통증을 해소시켜주는 온열치료기 ‘쎄라픽’(사진)을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 환부에 따뜻한 열을 20∼30초간 쪼이면 연고를 바르지 않고도 가려움증이나 통증을 완화시킬 수 있다. 02-586-2811

◆소비 트렌드 담은 ‘마켓 레이다’ 발간

광고대행사 휘닉스커뮤니케이션즈는 소비 트렌드와 마케팅 방향을 담은 ‘마켓 레이다’를 발간했다고 5일 밝혔다. 휘닉스커뮤니케이션즈는 보다 많은 마케팅 담당자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광고주와 일부 마케팅 전문가에게만 제공되던 ‘마켓 레이다’를 책으로 발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와인나라 전용 항온시스템 구축

와인 유통업체 ㈜와인나라는 경기 용인시 보세물류 센터에 2억 원을 들여 총 96만 병의 와인을 일정 온도로 보관하는 와인전용 항온시스템을 구축했다고 5일 밝혔다. 계절에 상관없이 와인을 최적의 상태인 16∼18도로 보관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OK캐시백 포인트 학자금 서비스

SK㈜는 부모가 모은 OK캐시백 포인트를 자녀의 학자금으로 사용할 수 있는 ‘아이 프라미스’를 시작했다고 5일 밝혔다. 홈페이지(www.i-promise.co.kr)에서 부모가 자녀 명의로 된 포인트 저금통을 개설해 일정기간 포인트를 적립하면 보너스 포인트를 추가해 학자금 등으로 사용할 수 있다.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