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수소차 넥쏘타고 그래미 어워즈 참석한 BTS
더보기

수소차 넥쏘타고 그래미 어워즈 참석한 BTS

김도형 기자 입력 2020-01-28 03:00수정 2020-01-28 03:00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현대차 “글로벌 수소 캠페인 시동”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현대자동차의 수소전기차 ‘넥쏘’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왼쪽부터 정국, 슈가, 제이홉, 진, 지민, 뷔, RM. 현대자동차 제공
세계적인 한류 열풍의 주역인 ‘방탄소년단(BTS)’이 26일(현지 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그래미 어워즈 레드카펫 행사에 현대자동차의 수소전기차 ‘넥쏘’를 타고 참석했다. 미국 음반업계 최고 권위의 시상식인 그래미 어워즈에 방탄소년단이 넥쏘를 타고 나타나면서 현대차와 함께하는 새로운 수소 캠페인의 시작을 알린 것이다.

‘팰리세이드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에서 ‘현대차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로 격상된 방탄소년단과 함께하는 현대차의 수소 캠페인은 ‘당신을 위해서(Because of You)’라는 슬로건 아래 펼쳐진다. 현대차는 대표적인 미래 청정에너지로 꼽히는 수소의 친환경성과 지속가능성을 알리는 글로벌 수소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다.

현대차는 다음 달부터 방탄소년단 멤버 1명씩이 다음 세대를 위해 지켜야 할 자연에 대한 메시지를 담은 영상 8편(종합편 1편 포함)을 현대차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이와 함께 수소에너지의 근원인 물을 매개로 방탄소년단과 고객이 함께 참여하는 이벤트, 수소에너지에 대해 밀레니얼 세대들이 서로 소통할 수 있는 대규모 오프라인 이벤트도 선보인다.


김도형 기자 dodo@donga.com
주요기사




#현대차#수소차#넥쏘#bts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