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금요일에 만나요’ 뮤비, 장기용 외에 또다른 특별출연자는?

동아일보 입력 2013-12-20 15:27수정 2013-12-20 17:08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이유 금요일에만나요 장기용 키스신


아이유 금요일에 만나요 장기용 키스신

20일 발표된 아이유 3집 리패키지 앨범 '모던 타임즈 에필로그'의 수록곡 '금요일에 만나요'가 화제다.

아이유의 이번 리패키지 앨범에는 자신의 자작곡이자 타이틀곡인 '금요일에 만나요'와 신곡 '크레파스' 등 신곡 2곡이 추가되어있다. 또 아이유의 소속사 로엔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금요일에 만나요' 뮤직비디오도 공개했다.

주요기사
'금요일에 만나요' 뮤직비디오는 '분홍신' 뮤직비디오를 연출했던 황수아 감독이 다시한번 연출을 맡았다. 황수아 감독은 '금요일에 만나요' 뮤직비디오를 통해 연애 초 연인들의 풋풋하고 설레는 감정을 겨울 느낌에 실어냈다.

금요일에 만나요 뮤직비디오에서 아이유의 상대역은 '분홍신'에 이어 또다시 톱모델 장기용이 맡았다. 장기용은 이번 금요일에 만나요 뮤직비디오에서 아이유와의 과감한 포옹신과 키스신마저 연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장기용 외에도 피처링을 맡은 히스토리 장이정이 아이유의 '짝사랑남'으로 출연했으며, 써니힐의 장현, 'K팝스타' 출신 윤현상, 아이유 매니저 등도 특별출연했다.

아이유의 신곡 '금요일에 만나요'는 아이유가 직접 작곡-작사한 노래로, 스윙 리듬을 가미한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연애 직전의 설레는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한 재치 있는 가사가 누리꾼들의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금요일에 만나요'에는 히스토리의 보컬 장이정이 피처링으로 참여, 겨울에 어울리는 따뜻하고 달달한 듀엣곡을 완성했다.

아이유 금요일에 만나요 장기용 키스신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아이유 금요일에 만나요 장기용 키스신, 장기용 인기 많네", "아이유 금요일에 만나요 장기용 키스신, 아이유도 장기용 보면서 긴장했을까?", "아이유 금요일에 만나요 장기용 키스신, 음악도 뮤비도 크리스마스 시즌에 딱이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사진=아이유 금요일에 만나요 장기용 키스신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